‘왕이 된 남자’ 여진구-권해효의 살벌한 대치 상황이 포착돼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왕남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월화 최강자 tvN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13회 방송을 앞둔 19일, 여진구(광대 하선 역)와 권해효(신치수 역)의 숨막히는 기싸움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12회 방송에서는 하선이 동생 달래(신수연 분)를 인질로 잡고 겁박하는 신치수 앞에서 자신이 ‘광대’라는 사실을 밝혀버리며 시청자들을 충격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다. 이에 임금을 용상에서 끌어내릴 궁리만 하는 아귀 같은 신치수에게 정체를 들켜버린 하선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여진구-권해효는 한 뼘도 채 되지 않는 거리를 사이에 두고 마주서 있는 모습. 금방이라도 불꽃이 일듯 살벌한 눈빛을 주고받는 두 사람의 모습이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특히 권해효를 매섭게 노려보는 여진구가 시선을 강탈한다. 그동안 온화한 성정을 드러내온 ‘광대 여진구’인 만큼 오금이 저릴 정도로 살기 어린 표정을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이 충격적인 것. 이에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왕이 된 남자’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에 ‘왕이 된 남자’ 측은 “권해효에 정체를 들킨 여진구가 변화를 꾀한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광대 여진구’의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 것”이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높였다. 나아가 “권해효로 인해 궁지에 몰린 여진구가 절체절명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 오늘(19일) 밤 9시 30분에 13회가 방송된다.
 
<사진- tvN>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