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 문근영과 유병재의 ‘페이스오프 남매’ 셀카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머리 긴 유병재’가 된 문근영과 한층 예뻐진(?) 유병재의 충격적인 모습은 이들이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에서 보여줄 초특급 ‘남매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연출 정윤정)측은 15일 문근영과 유병재의 ‘페이스오프 남매’ 셀카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머리 긴 유병재’로 변한 문근영, 그리고 문근영의 땡글하고 맑은 눈과 러블리한 이목구비로 화사해진 유병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병재가 문근영과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의 첫 만남에서 자신이 문근영을 닮았다는 소문이 있다고 밝히면서 조심스럽게 ‘얼굴 바꾸기’ 셀카를 함께 찍어줄 것을 요청한 것.
 
문근영도 이미 기사를 통해 소문을 알고 직접 셀카를 찍어서 비교해 본 적이 있다며 흔쾌히 ‘얼굴 바꾸기’ 셀카에 동참했다는 전언이다.
 
문근영과 유병재의 충격적인 셀카를 본 전현무는 자동 입틀막을 시전하며 “병재 이쁜거 봐~”를 외쳤고, 다른 멤버들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전해져 실제 촬영 모습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현재 대한민국을 둘러싼 선들이 생기게 되기까지의 배경과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보는 발로 터는 탐사예능으로, 전현무-설민석-문근영-유병재-다니엘 린데만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MBC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또한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 ‘엠비씨 픽(MBC Pick)’을 통해 본편의 하이라이트, 숨은 이야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