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민주, 은새役 캐스팅! 신예은의 적수로 학벌 지상주의 저격



배우 신민주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한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 극본 양진아, 이하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 분)과 목숨을 걸고서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 분)의 수사빙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신민주는 윤재인의 적수 은새 역을 맡았다. 은새는 같은 반으로 전학 온 재인이 구청장 후보의 딸인 줄 알고 같이 다니려 하지만 그게 아님을 알고 실망하게 된다. 신민주는 학벌 지상주의에 빠진 은새 역을 소화하며 신예은과 남다른 호흡을 맞출 예정이어서 드라마 속 활약이 기대된다.

 

신민주는 JTBC ‘뷰티 인사이드’, ‘미스 함무라비’ 등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기록했던 드라마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뷰티 인사이드’에서는 배우 이다희(강사라 역)를 지키는 미모의 비서로, ‘미스 함무라비’에서는 직장 내 성추행을 고발하는 증인으로 특별 출연해 찰나의 존재감을 드러낸 것. 최근 MBC ‘용왕님 보우하사’로 출연을 알린 신민주는 tvN ‘그 녀석’의 출연 소식을 연이어 알리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3월 1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된다.

 

<사진출처= 콘텐츠UK>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2:15 [14:5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이효리 화보 공개,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