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1동, 행복사랑 나누기 식사제공 후원 협약 체결
온양1동 다인정 대표 김금자와 행복키움 나눔 후원

▲ 왼쪽부터 맞춤형복지팀장 김무선, 온양1동장 유지상, 다인정 대표 김금자, 행복키움추진단 사무국장 석홍란, 행복키움추진단장 장일권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장일권)과 다인정(대표 김금자)은 지난17일 다인정에서 저소득층 세대를 위한 식사제공 지원 등의 ‘행복키움 나눔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다인정에서는 매월 셋째주 토요일에 행복키움추진단에서 추천한 저소득층 가정 20명에게 식사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후원 협약을 맺은 김금자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 저소득층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중 이번 협약을 통해 한 끼 식사 대접이지만 저소득층에게 큰 활력의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장일권 행키움추진단장은“지역사회에 이렇게 행복나눔 실천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이 있어 살만한 세상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며, 온양1동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해 주신 김금자 대표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유지상 온양1동은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위해 저희와 함께 행복 나눔 실천에 동참해 주셔 감사하다며, 지속적으로 민관협력을 통해 ‘따뜻한 사회 함께 행복을 나누는 온양1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1:18 [10:4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전지현, 독보적인 여신 자태 뽐낸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