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시청자 잠 못 이루게 만든 설렘 장면 4!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이 매회 짙어지는 멜로 감성으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tvN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가 수현(송혜교 분)과 진혁(박보검 분)의 관계가 깊어질수록 더욱 달콤해 지는 로맨스의 향기로 안방극장을 가득 메우고 있다. 특히 수현과 진혁의 알콩달콩한 투샷이 무한 리플레이를 유발하며 시청자들을 잠 못 이루게 만들고 있는 바, ‘남자친구’ 9-10회의 꽁냥 포인트를 짚어봤다.

 

꽁냥 포인트 #1 아늑한 영화관 데이트

 

수현과 진혁의 아늑한 영화관 데이트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혁의 속초 발령으로 떨어져 있던 두 사람은 송년파티에서 재회해 첫 입맞춤을 나눴다. 그러나 재회도 잠시. 다시 떨어져야 하는 아쉬움에 휩싸인 수현과 진혁은 조금이라도 더 함께하기 위해 영화관에서 심야 데이트를 즐기게 됐다. 이때 진혁은 자신의 옆에 앉은 수현의 손을 조심스레 잡아 자신 쪽으로 가져왔고, 이내 서로를 마주보고 웃음 짓는 두 사람의 표정이 설렘을 자아냈다. 더욱이 진혁의 어깨에 살포시 기댄 수현과, 그런 수현의 머리에 기댄 진혁의 얼굴에 가득 피어 오른 행복한 미소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포근하게 했다.

 

꽁냥 포인트 #2 심쿵 작별 입맞춤

 

진혁의 달콤한 작별 입맞춤이 심장을 콩닥거리게 했다. 수현과 진혁은 심야 데이트 이후 속초로 돌아가야하는 진혁을 위해 터미널로 향했고, 가벼운 인사와 함께 그대로 이별하는 듯 했다. 하지만 그 순간 진혁은 방향을 틀어 수현에게 되돌아갔고, 창문을 내린 수현의 얼굴을 잡고 입술에 입맞춤을 전하는 모습으로 뭇 여성들의 심장을 멎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진혁은 터미널로 발걸음을 옮기면서도 수현에게 손 키스를 날렸고, 이에 수현 또한 밝은 미소와 손 인사로 화답하는 등 서로에게 눈을 떼지 못한 채 아쉬운 마음을 전하는 수현과 진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꽁냥 포인트 #3 광대 승천 영상통화

 

수현과 진혁의 영상통화가 광대를 승천하게 했다. 진혁은 멀리 떨어진 수현이 보고 싶은 마음에 영상통화를 걸었고, 수현은 잠옷 위에 급하게 티셔츠를 입고 그를 마주했다. 이후 진혁은 영상통화를 낯설어 하는 수현이 사랑스럽다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수현은 멋있다는 말을 듣고 싶다는 진혁에게 “진혁이가 세상 제일 멋있다”며 폭풍 칭찬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더해 진혁은 영상통화를 하다 잠든 수현에게 “잘자요”라고 속삭이며 따뜻한 미소를 띤 표정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했다. 이처럼 풋풋하게 연애를 이어가는 수현과 진혁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꿈틀거리게 했다.

 

꽁냥 포인트 #4 로맨틱한 쿠바 키스

 

인연의 시작점인 쿠바에서 나눈 수현과 진혁의 애틋한 키스가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가득 채웠다. 수현과 진혁은 쿠바 호텔 준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각자 쿠바로 향했고, 또 다시 운명적으로 마주했다. 이후 첫 만남의 장소인 모로 까바냐에서 부지 주인이 호텔 준공을 재허가 했다는 연락을 받고 기쁨에 찬 두 사람. 이때 진혁은 수현에게 성큼성큼 다가가 백허그를 한데 이어 “수현 씨. 사랑해요”라며 사랑 고백을 전해 설렘을 전파했다. 그리고 이내 쿠바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수현의 얼굴을 부드럽게 잡은 진혁과 그의 눈을 아련하게 쳐다보는 수현의 로맨틱한 키스가 이어져 심장 떨림을 배가 시켰다. 뿐만 아니라 호텔 발코니에서 키스를 나누는 두 사람의 낭만적인 투샷은 보는 이들을 밤잠 설치게 했다.

 

이처럼 ‘남자친구’는 연인이 된 수현과 진혁의 알콩달콩한 모습들을 담아내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무한 반복 재생을 유발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10회에서는 첫 만남 장소인 쿠바에서 더욱 깊어진 사랑을 확인한 수현과 진혁의 투샷이 그려진 바, 한층 달콤하게 무르익을 두 사람의 로맨스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tvN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 오늘(9일) 밤 9시 30분 11회가 방송된다.

 

<사진-tvN ‘남자친구’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1:09 [14:5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LA 빛낸 화보 여신 박민영! “완벽한 패션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