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영록이 tvN ‘톱스타 유백이’ 6회에 특별 출연해 특급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연출 유학찬/제작 tvN) 측이 19일(수) 6회 특별 출연하는 ‘영원한 오빠’ 전영록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전영록은 1970~80년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가수로 ‘가요계의 대부’ 조용필과 쌍벽을 이뤘던 덕후몰이의 원조. 극 중 전소민(오강순 역)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 전영록 사진으로 가득한 전소민의 다락방, 홀로 전영록 노래를 들으며 감상에 젖는 전소민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두 사람의 만남이 실제로 이뤄질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 바.
 
이에 전소민-전영록은 ‘톱스타 유백이’ 6회에서 덕후와 최애(‘최고로 애정하는’의 준말)의 만남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 특히 한 시대를 풍미했던 전영록의 등장에 현장 분위기는 한층 뜨거워졌다는 후문. 전영록은 촬영 틈틈이 후배 김지석-전소민과 훈훈한 대화를 이어가는가 하면, 자신의 대표곡 ‘내 사랑 울보’를 부르는 등 ‘원조 아이돌’의 빛나는 아우라를 발산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만남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tvN ‘톱스타 유백이’ 제작진은 “전영록이 극 중 전소민의 최애 가수로 나오는 만큼 제작진이 가장 공들인 캐스팅”이라며 “특히 전영록의 등장은 전소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김지석의 한 수로 적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의 출연 요청에 흔쾌히 응해주신 전영록이 김지석-전소민과의 유쾌한 호흡으로 현장에 큰 에너지를 선물하며 힘을 실어줬다.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꼭 본방사수로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수 전영록의 특별 출연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할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 tvN ‘톱스타 유백이’ 6회는 오는 21일(금) 밤 11시 tvN에서 방송한다.
 
<사진 제공 = tvN>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