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어린이 등하굣길 교통안전 높인다
- 녹색어머니회 역량 강화 워크숍…양승조 지사 등 450여명 참석 -

 


충남도는 6일 공주 충남교통연수원에서 ‘녹색어머니회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봉사 중인 녹색어머니회 회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활동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이날 워크숍에는 양승조 지사와 녹색어머니회 회원 등 4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명사특강과 모범 회원 시상, 어린이 교통안전 지도 역량 교육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양 지사는 “도내 420여개 초등학교 3만 3744명의 녹색어머니회 회원 여러분들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등하굣길 교통 지도와 각종 홍보 활동을 펴고 있다”라며 “그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펼쳐주신 봉사와 헌신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은 물론, 지역의 교통문화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됐다”고 말했다.

 

양 지사는 이어 “충남도는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을 위해 어린이 보호구역 정비 사업과 보도 없는 초등학교에 보도를 설치하는 등 교통안전 사업을 아끼지 않고 지원토록 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녹색어머니회가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더 많은 활동 펼쳐 달라”고 당부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2:06 [17:2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열두밤’ 서은우, 신현수X한승연과 무슨 관계? 화기애애 절친 인증샷으로 ‘눈길’
유아인, 美뉴욕타임즈 선정 ‘올해 최고의 배우 12人’ 등극
'배틀트립' 박준규, "나 산들 팬한테 혼나는 거 아냐?" 무슨 일?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끝나지 않은 악연 오늘(7일) 밤, 또 다시 대립 각!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의 선택은 옳았다! 화려한 안방 복귀 성공 신호탄
‘빅픽처 in 베트남’ 인기리에 마무리… 내년 상반기 ‘빅픽처 시즌3’으로 돌아온다!
‘진짜사나이300’ 매튜 다우마, 이정현과 중대원 사이 불꽃 스파크에 동공지진! 일촉즉발 상황 발생!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릭터 완벽 몰입! ‘흥미진진’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X성열, 수중 촬영 투혼 “구릿빛 피부 됐다”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낯가림 제로! ‘핵인싸’로 깜짝 변신! ‘이런 모습 처음!’ 매니저 급 서운!
'SKY 캐슬' 원조 청춘스타 이연수, 특별 출연! 김보라와 모녀 호흡, 존재감 발산 예고
‘아이템’ 주지훈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베일 벗었다!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