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송내동, 아동·청소년 전문 착한식당 “육쌈냉면”신규 발굴

▲ 송내동, 아동·청소년 전문 착한식당 “육쌈냉면”신규 발굴



동두천시 송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고춘기)와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고영철)는 관내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이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착한식당을 발굴하기 위해 찾아가는 홍보 등을 통해 적극적인 노력하여, 지난달 ‘수유리 우동’에 이어‘육쌈냉면’(대표 황선영)을 추가로 신규 발굴하였다.

 

「육쌈냉면」은 상호처럼 숯불고기가 깃든 냉면, 육개장과 같이 맛깔스럽고 독특한 식사 메뉴로, 최근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신개념 퓨전식당으로, 감수성이 예민한 불우한 환경의 아동 및 청소년을 배려하기 위하여 매월 10가구를 대상으로 가구당 1만원 상당의 식사 쿠폰을 발행하고, 대상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착한식당을 운영하기로 협약하였다.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영철 공동위원장은 “맞춤형 복지를 지원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지역자원 발굴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2:06 [12:2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 박훈의 죽음에 오열! 섬세한 내면 연기로 애잔함, 몰입도 UP
‘땐뽀걸즈’ 진짜 현실 친구인줄?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청정 웃음 이끈 땐뽀반 케미 이유 있었다!
‘하나뿐인 내편’ 친부 정체 안 유이, 판도라 상자 열었다
‘나쁜형사’ 신하균-차선우-배다빈 위협하는 또 다른 범죄 발생?!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시영-오지호-전혜빈-이창엽 등, 한파 녹이는 불꽃 열연!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리갈하이’ 최강 괴짜 변호사 듀오, 진구-서은수 캐스팅 확정!
‘슈돌’ 건후, 귀염뽀짝 반응 터졌다 ‘표정부자 베이비’
‘열두밤’ 서은우, 신현수X한승연과 무슨 관계? 화기애애 절친 인증샷으로 ‘눈길’
유아인, 美뉴욕타임즈 선정 ‘올해 최고의 배우 12人’ 등극
'배틀트립' 박준규, "나 산들 팬한테 혼나는 거 아냐?" 무슨 일?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끝나지 않은 악연 오늘(7일) 밤, 또 다시 대립 각!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의 선택은 옳았다! 화려한 안방 복귀 성공 신호탄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