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집 살림’ 브라이언-이계인, 5일(수) 전격 합류! ‘生고생 전원생활’ 시작! 기대 UP!



‘한집 살림’ 브라이언-이계인이 ‘생고생 전원생활’의 포문을 연다. 특히 ‘깔끔남’ 대표 브라이언과 ‘야생남’ 대표 이계인의 극과 극 모습과 이들의 티키타카(탁구공이 왔다갔다한다는 뜻의 스페인어) 케미가 어떻게 그려질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5일(수) 방송되는 TV CHOSUN ‘한집 살림’(연출 정희섭) 7회에서는 브라이언이 전원생활 중인 이계인의 집에 입성하며 두 사람의 첫 합가가 시작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 날 브라이언은 “미국에서 살 때 전원 생활을 했었다. 옛 추억을 생각하면서 오랜만에 전원 생활을 해보고 싶다”는 말로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다가올 합가에 설렘을 드러냈다. 이어 브라이언은 매일 바비큐 파티를 즐기고 골프도 가능한 널찍한 마당이 있는 대저택을 꿈꾸며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하지만 함께 살 가족을 위해 합가 전날 손수 꽃다발까지 만들며 큰 꿈에 부푼 브라이언을 기다린 사람은 다름 아닌 이계인. 특히 이계인은 “음머! 음머!“라는 소를 연상케 하는 우렁찬 괴성과 함께 서로의 가슴을 부딪히는 ‘상남자 인사법’으로 브라이언을 멘붕에 빠트렸다고. 더욱이 평소 깔끔하기로 소문난 브라이언이 이계인 집에 입성하자마자 넋을 잃은 듯 “내 로망은 이게 아니었어요”라며 괴로운 탄식을 터트렸다고 전해져 그 사연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낭만적인 전원 생활을 꿈꾸던 ‘깔끔남’ 브라이언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야생남’ 이계인과의 첫 만남에 관심이 모아진다. 브라이언-이계인의 좌충우돌 첫 합가는 오는 5일(수) 밤 11시 방송되는 ‘한집 살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한집 살림’ 제작진 측은 “아름다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브라이언이 이계인을 만나 골프대신 닭똥밭을 치우는 ‘실전 전원 생활’로 웃음을 터트릴 예정이다. 이계진의 집에서 험난한 전원생활을 펼쳐갈 브라이언의 좌충우돌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 CHOSUN ‘한집 살림’은 연예계 스타들이 부모·형제 및 선후배, 절친 사이의 ‘두 집 살림’을 청산하고 ‘한집 살림’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합가 리얼리티’.

 

<사진- TV CHOSUN ‘한집 살림’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2:04 [09:2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 박훈의 죽음에 오열! 섬세한 내면 연기로 애잔함, 몰입도 UP
‘땐뽀걸즈’ 진짜 현실 친구인줄?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청정 웃음 이끈 땐뽀반 케미 이유 있었다!
‘하나뿐인 내편’ 친부 정체 안 유이, 판도라 상자 열었다
‘나쁜형사’ 신하균-차선우-배다빈 위협하는 또 다른 범죄 발생?!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시영-오지호-전혜빈-이창엽 등, 한파 녹이는 불꽃 열연!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리갈하이’ 최강 괴짜 변호사 듀오, 진구-서은수 캐스팅 확정!
‘슈돌’ 건후, 귀염뽀짝 반응 터졌다 ‘표정부자 베이비’
‘열두밤’ 서은우, 신현수X한승연과 무슨 관계? 화기애애 절친 인증샷으로 ‘눈길’
유아인, 美뉴욕타임즈 선정 ‘올해 최고의 배우 12人’ 등극
'배틀트립' 박준규, "나 산들 팬한테 혼나는 거 아냐?" 무슨 일?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끝나지 않은 악연 오늘(7일) 밤, 또 다시 대립 각!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의 선택은 옳았다! 화려한 안방 복귀 성공 신호탄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