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패션 패션퀸 등극!
▲     ©


배우 이다희가 스타일리쉬한 공항패션과 함께 겨울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30일 매거진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 제2 여객 터미널을 통해 스페인으로 떠난 이다희는 화려한 이목구비와 남다른 패션 센스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날 이다희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아이보리 코트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체인백을 매치해 세련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골드 체인 스트랩 포인트의 다크 와인 체인백은 이다희 특유의 도회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이다희가 착용한 가방은 뉴욕 핸드백&액세서리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의 나오미 백으로 알려졌다. 간결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별도로 구매가 가능한 골드 체인 스트랩, 퍼 스트랩으로 변경이 가능해 다양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최근 종영한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서 인생 캐릭터를 새로 쓴 이다희의 화보는 데이즈드 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30 [16:4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 박훈의 죽음에 오열! 섬세한 내면 연기로 애잔함, 몰입도 UP
‘땐뽀걸즈’ 진짜 현실 친구인줄?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청정 웃음 이끈 땐뽀반 케미 이유 있었다!
‘하나뿐인 내편’ 친부 정체 안 유이, 판도라 상자 열었다
‘나쁜형사’ 신하균-차선우-배다빈 위협하는 또 다른 범죄 발생?!
‘열두밤’ 서은우, 신현수X한승연과 무슨 관계? 화기애애 절친 인증샷으로 ‘눈길’
유아인, 美뉴욕타임즈 선정 ‘올해 최고의 배우 12人’ 등극
'배틀트립' 박준규, "나 산들 팬한테 혼나는 거 아냐?" 무슨 일?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끝나지 않은 악연 오늘(7일) 밤, 또 다시 대립 각!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의 선택은 옳았다! 화려한 안방 복귀 성공 신호탄
‘빅픽처 in 베트남’ 인기리에 마무리… 내년 상반기 ‘빅픽처 시즌3’으로 돌아온다!
‘진짜사나이300’ 매튜 다우마, 이정현과 중대원 사이 불꽃 스파크에 동공지진! 일촉즉발 상황 발생!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릭터 완벽 몰입! ‘흥미진진’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