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응대 매뉴얼 숙지하며 친절다짐!

▲ 온양4동 직원들이 친절교육을 받는 모습
 
아산시 온양4동(동장 홍영준) 행정복지센터는 13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매뉴얼을 토대로 방문민원인과 전화민원인 응대지침을 숙지해 친절행정을위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온양4동 직원은 “공직자의 중요한 덕목인 친절을 되새겨 바쁜 업무 중에도 친절함을 잃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홍영준 동장은 “직원들의 친절도가 향상되어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행정을 구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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