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나눔 실천!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사업 활성화 기여

▲ 라면 전달 후 관계자 기념촬영 모습 (사진왼쪽부터) 김희원 음봉면장, 이의천 행복키움추진단원 (복지이장), 송재영 행복키움추진단 부단장(복지이장), 이강수 행복키움추진단장, 꿈을이루는수치과의원 유석민 대표원장, 강민경 맞춤형복지팀장, 꿈을 이루는수치과의원 이장국이사
 
꿈을이루는수치과의원(대표원장 유석민)이 13일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 (공동위원장 김희원, 이강수)에 라면 200박스를 전달했다.
 
라면은 음봉면 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기부한 것으로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및 복지 이·반장의 추천을 받은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
 
유석민 대표원장은 “예전부터 고향인 음봉에서 다양한 종류의 봉사활동과 후원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업무로 바쁘지만 점차 나눔 활동을 늘려 갈예정이다”고 말했다.
 
김희원 음봉면장은 “바쁘신 와중에 우리면 저소득층을 위해 애써주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실천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꿈을이루는수치과의원은 2017. 9. 12.(화) 음봉면 행정복지센터와 저소득어르신 틀니지원을 내용으로 후원협약을 진행했으며 이후 협약내용 뿐만 아니라후원금 및 후원물품을 지원하고 여러 봉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