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국내 최대의 온·오프라인 서점인 (주)교보문고와 ‘경기도 평생교육 활성화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경기도 무료 온라인평생학습서비스 지식(GSEEK)의 확산, 교보문고의 평생교육 연계 협력, 경기도민의 평생학습 참여 확대 등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지식(GSEEK) 회원을 위한 제휴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지식(GSEEK) 회원이라면 누구나 인터넷 지식사이트의 제휴 페이지를 통해 교보문고 온라인 구매 시 사용가능한 e-교환권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도서 가격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경기도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온라인 평생학습을 정착시키려는 한선재 신임원장의 뜻을 교보문고 측이 적극 수용함에 따라 성사됐다.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서점인 교보문고와 협약을 통해 평생교육과 독서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식(GSEEK) 회원들을 위한 혜택을 늘려 경기도 평생학습문화 저변확대 및 지식 함양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온라인평생학습 사이트 지식(www.gseek.kr)에서는 외국어, 자격증, 취업?창업, 자녀교육, 취미생활 등 1,100여개 과정의 학습콘텐츠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회원가입을 하면 교보문고 할인 및 다양한 수강 이벤트를 통한 즐거운 지식(GSEEK)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