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강력한 대본의 힘, 출연할 수밖에 없었다”



배우 이이경은 ‘붉은 달 푸른 해’에 첫눈에 반했다.

 

11월 2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극본 도현정/연출 최정규/제작 메가몬스터)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믿고 보는 배우, 믿고 보는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붉은 달 푸른 해’에는 매 작품 팔색조 연기를 선보이며 성장하는 배우 이이경(강지헌 역)이 있다. 이이경은 ‘붉은 달 푸른 해’에서 연속적으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을 파헤치는 형사 강지헌 역을 맡았다. 앞서 공개된 첫 스틸을 통해 강렬한 눈빛과 존재감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뜨겁게 달군 바. 이쯤에서 이이경에게 직접 물었다. 이이경이 ‘붉은 달 푸른 해’ 출연을 결심한 이유가 무엇인지, 그에게 ‘붉은 달 푸른 해’는 어떤 드라마인지.

 

◆ “사람을 끌어당기는 대본의 힘,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

 

이이경은 전작 ‘검법남녀’ 이후 ‘붉은 달 푸른 해’를 통해 비교적 빠른 복귀를 선택했다. 미스터리 스릴러, 심리수사극이라는 장르는 배우에게 쉽지 않은 도전이다. 그럼에도 이이경이 ‘붉은 달 푸른 해’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이이경이 느낀 ‘붉은 달 푸른 해’만의 특별한 매력은 무엇일까.

 

이에 대해 이이경은 “개인적으로 도현정 작가님의 작품을 인상 깊게 본 팬이었다. 그래서였을까. ‘붉은 달 푸른 해’의 대본만으로도 사람을 끌어당기는 흡입력과 내용상의 긴장감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설레는 마음으로 ‘붉은 달 푸른 해’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 “츤데레 같은 강지헌, 기존 형사와 다르게 다가서려 노력 중”

 

극중 이이경이 맡은 강력계 형사 강지헌은 뛰어난 감과 촉으로 사건을 파헤치며 차우경(김선아 분)과 함께 극을 이끌어 가는 인물이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날카로운 존재감을 예고하며 이이경의 색다른 변신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렇다면 직접 연기하는 이이경은 강지헌을 어떻게 바라볼까.

 

이이경은 “강지헌 캐릭터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츤데레 같은 인물이다. 사건에 정면으로 맞서는 무뚝뚝한 형사지만 섬세한 면도 갖추기 있기 때문이다”고 답했다. 이어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형사와는 다른 느낌으로 다가서려고 했다. 사건을 조사할 때는 중립적인 포지션을, 취조할 때는 극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내공을 쌓아온 배우 이이경. 그가 ‘붉은 달 푸른 해’를 통해 또 한 번 강렬한 성장과 변신을 예고했다. 배우 이이경의 고민과 노력이 ‘붉은 달 푸른 해’에서 어떻게 폭발할지 기대되고 궁금하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는 ‘내 뒤에 테리우스’ 후속으로 11월 21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메가몬스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13 [09:1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만능케미 펼쳐내며 인기 견인!
함소원 출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해
‘청춘식당’ 도원경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사람 많이 안 만나던 시절…작사”
배우 성준, 갑작스럽게 알려진 입대 소식
배우 한서진,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3 출연 확정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女, 아찔 섹시 댄스스포츠 도전
‘나쁜형사’ 신하균-이설, 취조실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스페셜 케미 발산!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멋진 스타일로 길거리 캐스팅?
‘2018 KBS 연예대상’, 티저 예고 공개! ‘배꼽 강탈’ 고퀄리티 CF 패러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 우산 속 ‘심쿵’ 허그 포착
'라디오스타' 김경식, 출발 비디오여행 출연료 10년 동결 의리 고백!
‘붉은 달 푸른 해’ 연기 구멍 따위 없다, 신스틸러 3인방 집중조명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