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치명적 복근+수트핏 톱스타의 위엄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이 완벽한 수트핏 속 선명한 초콜릿 복근으로, 치명적인 유백 홀릭을 예고했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에서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 유백 역으로 분한 배우 김지석이 시상식에서 복근을 드러낸 채, 수트 자켓을 걸친 대체불가 비주얼로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석은 극 중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이자 모두가 우러러보는 자타공인 셀럽 유백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 예비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김지석의 무결점 수트 소화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와 도도한 표정, 걸친 듯 안 걸친 듯 시크한 자켓 사이로 돋보이는 남다른 복근에 벌써부터 역할이 몸에 밴 자연스러운 손짓과 포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딱 들어맞는 우월한 톱스타 수트핏을 완성,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김지석은 톱스타 유백이를 통해 생애 처음으로 자기애로 똘똘뭉친 자아도취 끝판왕, 뻔뻔한 톱스타 캐릭터에 도전, 그간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차별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이에 대형사고를 쳐 외딴 섬으로 강제 유배를 가 깡순(전소민 분)을 만나 달라지는 유아독존 톱스타의 면면을 어떤 색을 입혀 선보이게 될 지, 그의 활약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지석의 다양한 매력이 기대되는 tvN 톱스타 유백이는 오는 11월 1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13 [09:4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만능케미 펼쳐내며 인기 견인!
함소원 출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해
‘청춘식당’ 도원경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사람 많이 안 만나던 시절…작사”
배우 성준, 갑작스럽게 알려진 입대 소식
배우 한서진,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3 출연 확정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女, 아찔 섹시 댄스스포츠 도전
‘나쁜형사’ 신하균-이설, 취조실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스페셜 케미 발산!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멋진 스타일로 길거리 캐스팅?
‘2018 KBS 연예대상’, 티저 예고 공개! ‘배꼽 강탈’ 고퀄리티 CF 패러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 우산 속 ‘심쿵’ 허그 포착
'라디오스타' 김경식, 출발 비디오여행 출연료 10년 동결 의리 고백!
‘붉은 달 푸른 해’ 연기 구멍 따위 없다, 신스틸러 3인방 집중조명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