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 짠내 폭발 첫 만남 포착!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과 김유정이 이보다 더 특별할 수 없는 첫 만남으로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 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측은 8일 윤균상과 김유정의 첫 만남 현장을 첫 공개 하며 ‘무균무때’ 커플의 힐링 로코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의 퍼펙트 라인업을 완성하며 기대와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무엇보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믿보배’ 윤균상과 탁월한 연기력과 ‘만찢’ 비주얼로 흥행 불패 신화를 써온 김유정이 만들 대체 불가한 케미는 원작의 재미를 업그레이드할 핵심이자 시청자들이 기대하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윤균상은 청소를 인류적 사명이자 숭고한 행위로 여기는 청소 대행업체 ‘청소의 요정’ CEO 장선결을 연기하고, 김유정은 청결보다 생존이 우선인 열정 만렙 취업준비생 길오솔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빡센 현실 속 깔끔함은 포기한 위생 관념 제로의 ‘청포녀(청결을 포기한 여자)’ 길오솔과 결벽증을 가진 ‘완전무결남’ 장선결의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가 특별한 설렘을 선사할 전망.

 

이런 가운데 공개된 윤균상과 김유정의 커플 스틸은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극과 극 비주얼로 궁금증을 선사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전무결’한 자태의 윤균상은 거리에서 환경미화원 복장을 한 말머리의 등장에 여지없이 불결 레이더가 발동, 반듯했던 눈썹이 꿈틀거린다. 위생장갑까지 장착한 윤균상이 말머리를 벗기자 땀범벅에 헝클어진 머리를 한 ‘청포녀’ 김유정이 깜짝 등장한다. 가면 속 예상치 못한 비주얼의 등장에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 윤균상과 흐트러진 머리 사이로 왠지 처량해 보이는 김유정의 눈빛이 대비를 이루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말머리 소동’으로 첫 만남부터 짠내 폭발 흑역사를 예고한 길오솔과 장선결이 만들어갈 로맨스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캐릭터의 매력을 잘 살리는 윤균상과 김유정이 만난 만큼 연기 시너지가 대단하다. 기대 이상으로 완벽한 호흡으로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두 사람만의 에너지로 다른 색의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라는 설명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노종찬 감독과 ‘조선총잡이’ 한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월)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오형제>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8 [09:2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이크로닷 법적대응, 절대 선처는 없을 것
‘YG보석함’, 2회 예고 공개! 영상 공개 마다 ‘폭발적 화제’!
방송인 김진수, '미스터 라디오' DJ 발탁.. "DJ 꿈 이뤄 기뻐"
홍윤화 김민기, 아름다운 결혼식 사진 공개!!
구혜선의 도쿄 화보 공개, 언제나 사랑스러워!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대세 쿡방러 합방도전 ‘군침 꿀꺽’
혜박 득녀, 엄마·아빠 닮아 무척 길어
배우 박시연, 에스테틱 브랜드 뮤즈로 나서며 ‘피부미인’ 입증!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X이이경, 내일(20일) ‘정오의 희망곡’ 출격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눈물의 4자 대면
‘내 사랑 치유기’ 소주연, 언제 행복해질까? ‘응원의 목소리’
‘나쁜형사’ 김대진 PD, 리메이크 과정부터 19금 선택 이유, 캐스팅 비하인드까지!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