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부시게' 김혜자X한지민X남주혁X손호준 캐스팅 확정!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꿈의 조합 탄생



‘눈이 부시게’가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이라는 상상만으로도 설레는 꿈의 조합을 탄생시키며 기대감을 높였다.

 

2019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드라마하우스)가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국민배우’ 김혜자와 ‘공감 여신’ 한지민, ‘대세 배우’ 남주혁 그리고 ‘대체 불가’ 매력의 손호준까지 가세해 2019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 여기에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곳’, ‘올드미스다이어리’와 영화 ‘조선 명탐정’ 시리즈를 함께한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김수진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해 따뜻한 웃음이 더해진 공감 로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김혜자는 지난 2011년 JTBC 개국특집극 ‘청담동 살아요’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석윤 감독과 재회해 기대감을 더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온 김혜자는 영화 ‘마더’를 비롯해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디어 마이 프렌즈’까지 한계나 틀에 갇히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행보로 현재진행형의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세월의 흐름에도 빛이 바래지 않는 ‘국민배우’의 품격을 스스로 보여주고 있는 김혜자는 ‘눈이 부시게’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판타지 로맨스에 도전한다. 기획 단계부터 배우 김혜자를 염두에 두고 쓴 드라마인 만큼 그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가 쏠린다.

 

어떤 인물도 자신만의 결로 빚어내는 확실한 색을 가진 ‘공감 여신’ 한지민도 출연을 확정했다. ‘믿고 보는’ 한지민은 한 번도 기대를 벗어난 적 없는 탁월한 연기로 시청자를 매혹해왔다. 최근 드라마 ‘아는 와이프’와 호평 속에 개봉한 영화 ‘미쓰백’을 통해 공감과 흥행을 모두 잡는 데 성공하며 진가를 다시 입증한 한지민. 망설임 없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눈이 부시게’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

 

이름만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하는 김혜자와 한지민이 빚어낼 파격적인 시너지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김혜자와 한지민은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갖게 된 ‘김혜자’를 연기한다. 극 중 김혜자는 무한 긍정 마인드를 장착한 의리녀에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아나운서 지망생. 시간을 돌리는 능력이 있음에도 뒤엉킨 시간에 갇혀버린 김혜자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낼 두 사람의 연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혜자와 한지민이 다르지만 같은 하나의 인물을 어떻게 펼쳐낼지 벌써부터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특별한 비밀을 가진 김혜자와 얽히게 되는 무결점의 기자 지망생 ‘이준하’는 남주혁이 맡았다. 꿈을 향해 앞만 보고 달리다 어느 순간 자신에게 주어진 찬란한 시간을 내던져 버리고 무기력한 삶을 살게 되는 인물. ‘달의 연인-보보경심’, ‘역도요정 김복주’는 물론 영화 ‘안시성’까지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 올린 남주혁이 김혜자, 한지민과의 이색적인 호흡으로 다시 한번 연기 변신에 나선다.

 

손호준은 극 중 한지민이 연기하는 ‘김혜자’의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똘기 충만한 오빠 ‘김영수’로 분해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할 전망. 무능력, 무개념, 무대포 3無를 통달한 모태 백수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1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약한다. 손호준은 ‘응답하라 1994’부터 ‘고백부부’, 최근 ‘내 뒤에 테리우스’까지 진지와 능청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연기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또 어떤 색다른 얼굴을 선보일지 기대가 쏠린다.

 

무엇보다 따뜻한 웃음과 공감을 저격하는 로맨스에 일가견이 있는 제작진의 만남은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 ‘달려라 울엄마’, ‘올드미스 다이어리’, 날카롭게 사회를 들여다본 ‘송곳’, 부부들의 현실로 공감을 자아냈던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를 비롯해 영화 ‘조선명탐정’ 시리즈까지 장르를 넘나들면서도 따뜻한 웃음을 놓치지 않았던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김수진 작가가 3년 만에 다시 의기투합했다.

 

배우들과의 인연도 특별하다.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에서 ‘국민 엄마’ 김혜자의 엉뚱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견했고,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에서는 러블리한 한지민의 차갑고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을 이끌어냈던 김석윤 감독.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할 김혜자와 한지민, 깊어진 연기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남주혁, 손호준과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한편, 지난 10월 본격 촬영에 돌입한 ‘눈이 부시게’는 2019년 상반기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 BH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7 [09:3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이크로닷 법적대응, 절대 선처는 없을 것
‘YG보석함’, 2회 예고 공개! 영상 공개 마다 ‘폭발적 화제’!
방송인 김진수, '미스터 라디오' DJ 발탁.. "DJ 꿈 이뤄 기뻐"
홍윤화 김민기, 아름다운 결혼식 사진 공개!!
구혜선의 도쿄 화보 공개, 언제나 사랑스러워!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대세 쿡방러 합방도전 ‘군침 꿀꺽’
혜박 득녀, 엄마·아빠 닮아 무척 길어
배우 박시연, 에스테틱 브랜드 뮤즈로 나서며 ‘피부미인’ 입증!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X이이경, 내일(20일) ‘정오의 희망곡’ 출격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눈물의 4자 대면
‘내 사랑 치유기’ 소주연, 언제 행복해질까? ‘응원의 목소리’
‘나쁜형사’ 김대진 PD, 리메이크 과정부터 19금 선택 이유, 캐스팅 비하인드까지!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