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이 완전무결 매력남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 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측은 5일 꽃미남 청소업체 ‘청소의 요정’의 완벽주의 CEO 장선결로 변신한 윤균상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의 퍼펙트 라인업을 완성하며 기대와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은 인생 첫 로코에 도전하는 윤균상의 완벽한 변신으로 설렘 지수를 높인다. 먼지가 자욱한 화면 앞에 등장한 윤균상은 세상 불편한 표정으로 섬세하게 ‘청소’에 돌입한다. 날카로운 눈빛을 빛내며 꼼꼼히 닦아보지만 절대 사라지지 않는 인생 최대 난제를 만난 윤균상. 진지한 표정으로 온갖 청소 스킬을 동원하는 초집중 모드의 윤균상이 귀엽기까지 하다. ‘세상이 무균실이길 바라는 남자’답게 사소한 먼지 하나에도 온 신경이 곤두서는 예민 보스 윤균상 앞에 나타나 태연하게 침을 발라 청소 미션을 클리어하는 ‘청포녀(청소를 포기한 여자)’ 취준생 김유정이 보여주는 신묘한 기술에 당황하는 모습은 두 사람이 그려나갈 ‘무균무때’ 로맨스에 기대감을 더한다.
 
데뷔 후 첫 로코에 도전하는 윤균상은 티저 영상부터 다채로운 표정과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新로코킹’ 등극을 예고한다. 윤균상이 연기하는 장선결은 청소를 인류적 사명이자 숭고한 행위로 여기는 청소 대행업체 ‘청소의 요정’ CEO로, 눈부신 비주얼과 섹시한 두뇌까지 장착한 ‘무결점’ 매력남이다. 극심한 결벽증마저 기회로 활용해 ‘청소의 요정’을 창업, 성공을 이뤄낼 정도로 완전무결한 장선결 앞에 ‘청포녀’ 길오솔이 나타나면서 그의 일상이 어지러워지기 시작한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시크한 윤균상과 귀여운 김유정, 극과 극 커플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티저 영상부터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윤균상 첫 로코 도전부터 심장 저격 완료”, “김유정과 윤균상의 케미가 매력 있다”, “만화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으로 첫 방송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노종찬 감독과 ‘조선총잡이’ 한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월)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티저 영상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