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집 살림’ 태진아-강남의 100미터 밖에서도 시선을 강탈하는 ‘패밀리룩’이 포착됐다.
 
오는 7일(수) 방송되는 TV CHOSUN ‘한집 살림’(연출 정희섭)에서는 태진아-강남, 윤희정-김수연, 이천수-부모님이 살림을 합쳐서 살아가는 과정이 공개된다. 이 중 태진아-강남이 평소 선보여왔던 초록색, 빨간색 커플 재킷에 이어 이번에는 샛노란 커플룩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태진아-강남은 상하의 패턴과 색깔이 똑 같은 패밀리룩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노란색 바탕에 강남 반려견 강북의 얼굴이 촘촘히 박힌 옷을 입고 있어 극강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반려견 강북마저도 샛노란 옷을 입어 ‘태강가족’의 패밀리룩에 화룡점정을 찍고 있다.
 
무엇보다 이는 태진아가 강남과의 합가를 기념해 직접 준비한 선물이라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강남은 “검은색, 흰색 같은 다른 색깔은 없으셨어요~?”라고 조심스럽게 물어보는데 태진아는 “눈에 띄잖아! 일부러 이렇게 만든 거야!”라며 오직 홍보만을 위한 신개념 패션센스를 자랑해 폭소를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태진아의 화려한 ‘색깔 사랑’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태진아와 강남이 어디서나 시선을 강탈하는 ‘패밀리룩’을 입고서 시장에 장까지 보러 나갔다고 전해져 이들의 모습이 공개될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TV CHOSUN ‘한집 살림’은 연예계 스타들이 부모·형제 및 선후배, 절친 사이의 ‘두 집 살림’을 청산하고 ‘한집 살림’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합가 리얼리티’. 내일 7일(수) 밤 11시에 3회가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한집 살림’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