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전시와 포토존, 페이스페 이팅 등 운영 …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이하 라이브러리)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도서전시를 비롯해 포토존, 페이스 페인팅 등으로 꾸며지는 ‘해피 할로윈(Happy Halloween)’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 중 하나다.
 
라이브러리는 행사기간 동안 도서관 이용자가 자유롭게 볼 수 있도록 제1영어자료실에 할로윈과 관련된 영어책을 전시하며, 할로윈 소품 및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또한 오는 31일 오후 3~5시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 행사도 함께 열기로 했다.
 
특히, 준비된 재료로 ‘호박 바구니’를 만들어 온 어린이에게는 도서 대출 시 사탕을 바구니에 담아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행사는 31일 운영시간 내 제1영어자료실 유아자료실에서 참여할 수 있다.
 
최경호 중앙도서관장은 “인근 주민들이 세계 각국의 문화를 경험하고 영어를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교육?문화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참가 접수는 별도로 받지 않지만 사탕 선물 이벤트와 페이스 페인팅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http://lib.iansan.net)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481-389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