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립도서관, 2018년 하반기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개강
서양미술로 그 시대를 만나다

▲ 동두천시립도서관, 2018년 하반기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개강

 

동두천시(시장 최용덕) 평생교육원 시립도서관은 지난 10월 11일 목요일 오후 7시 1층 문화누리실에서 시민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최은영 강사를 초청하여 2018년 하반기 길 위의 인문학‘서양미술로 그 시대를 만나다’를 주제로‘멀지만가까운 시대 14세기부터 18세기 말 -고전은 영원하다!’에 대한 강연을 시작했다.

 

이번 강연을 담당한 김최은영(경희대 미술대학 겸임교수)강사는 2008년 여성가족부 건국60주년 기념 책임큐레이터를 역임하였으며 이외에도 도서관, 중,고등학교등 다양한기관에 초빙되어 서양미술에 대한 강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 강좌에서 강사는 서양미술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사진 자료, 유인물로 서양미술에대해 시대사별 발전상을 들려주었다.

 

이번 강좌는 10월 18일, 10월 25일 2회의 야간 강좌 및 10월 27일 본다빈치 뮤지엄 탐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시민의 인문학적 소양을 높이기 위해 준비된 시간인 만큼 많은 시민들의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860-3262)으로 문의하기 바란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13:1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홍진영 미우새합류, 다른 멤버 하차는 없어
‘오늘의 셜록’ 최불암, 비디오 가게 찾아간 까닭은? “이만하면 눈치챌 수 있겠수”
‘청춘식당’ 박기영, 음악 인생의 운명적 키워드 셋! #박은혜 #나가수 #이창동
‘연예인 모금천사들’ 배종옥-한지민-윤소이-한현민, 12월 15일 명동 거리 출격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x남규리, 연쇄살인 전담수사팀 만든다
'해투4' 차은우, “연습생 전까지 모태 솔로” 뜻밖의 ‘연애 인증’! ‘연애는 딱 한번’ 주장!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 과거 투샷 공개! ‘관심집중’
'라디오스타' 딘딘, 열정만수르 유노윤호 친분 과시? "우리 아빠보다 더 존경" 급 사랑(?) 고백!
‘한집 살림’ 이천수 母, 촬영 중 눈물 왈칵! 무슨 일? 궁금증 증폭!
허지웅 암투병, 치료에 전념할 예정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녹색 소녀 기억 떠올릴 수 있을까
‘톱스타 유백이’ 기획아이템 첫 번째 ‘음식’ 편! 위꼴 명장면 탄생 뒷이야기!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