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피오가 ‘뜻밖의 Q’의 Q플레이어로 2주 연속 등판한다. 그는 지난주에 이어 반전의 천재미를 뿜어내는 ‘퀴즈 꾸러기’로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피오가 ‘이모티콘 퀴즈’에서 같은 팀 멤버들과 훈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데프콘, 이석훈(SG워너비), 피오, 승희(오마이걸)이 이번 주 Q플레이어로 등장한다. 이들은 ‘낙엽이 지면 생각나는 감성 곡’이란 주제에 맞춰 감성 돋는 활약을 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주 피오는 ‘이모티콘 퀴즈’에서 타고난 재치로 맹활약을 펼쳤던 바 있어 그의 등장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은지원 또한 피오를 향해 “지난주 고기 타갔잖아요~”라며 지난 회 MVP였던 그의 활약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피오는 은지원의 기대에 부응하듯 ‘이모티콘 퀴즈’에서 강세를 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는 같은 팀 이수근, 유세윤, 이석훈의 도움을 받아 정답을 완성시키는 등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커지고 있다.
 
새 Q플레이어로 등장한 데프콘-이석훈-피오-승희와 센스 만점 피오의 활약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뜻밖의 Q’>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