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픽처 in 베트남' 김종국, ‘역대급 사기캐’ 이번엔 리조트 사업이다!



김종국이 역대급 사기 캐릭터의 탄생을 알리며 베트남에서의 야심찬 한 탕(?)을 노린다.

 

믿고 보는 김종국과 하하 콤비가 8일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채널에서 독점 공개되는 빅픽처 in 베트남(제작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SM C&C, 김종국, 하하)으로 돌아온다. 스페셜 시즌격인 빅픽처 in 베트남은 포스트 차이나로 불리는 베트남에서 리조트 사업을 벌이기 위해 떠난 김종국가 하하의 좌충우돌을 담았다.

 

8일 전격 공개될 첫 에피소드에서는 김종국과 하하를 꼬셔서 어떻게든 베트남으로 보내려는 자, 여운혁 PD와 시즌 1, 2를 거치면서 파파스머프 여운혁 PD의 속셈을 훤하게 알고 있는 김종국, 하하의 배꼽 잡는 허세만발 밀당전이 펼쳐진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빅픽쳐’의 큰 그림은 바로 ‘베트남’이었다. 여운혁 PD가 김종국과 하하에게 "요즘 베트남이 뜨더라. 얘들아, 거기서 리조트 하나 안만들래?"라며 기절초풍할 미끼를 던진 것.

 

처음에는 실소를 금치 못하며 현실을 부정했던 김종국은 요트 딸린 리조트라는 제의에 "요트 선상에서 빅픽처를 찍으면 정말 멋지겠다"며 급관심을 보인다. 또한 "게스트들도 요트로 부르면 되겠다"며 리조트 사업에 대한 열의를 드러내며 ‘역대급 사기캐’의 탄생을 알렸다. 하하는 "이젠 나도 모르겠다. 진짜 빅픽처가 됐나보다"며 체념하다가 "리조트 투자에 우리 돈도 내야 하는 것 아니냐"며 불안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호화로운 베트남 생활 등 온갖 달콤한 말을 동원한 여운혁 PD의 큰 그림에 김종국-하하-변호사-인테리어 대표까지 합세한 베트남 리벤저스(리조트 어벤저스)가 결성되며 점점 현실이 되어 가고 이에 상상초월의 세계적 한탕, 인생일대의 허세, 그리고 혹시 진짜가 될지도 모를 꿈을 위한 아슬아슬한 첫걸음이 시작된다.

 

과연 베트남 드림을 꿈꾼 두 남자는 성공적인 리조트 투자 유치를 마치고 금의환향할 수 있을까?

 

이에 대해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재생수 1.2억뷰의 신화를 기록한 ‘빅픽처’가 스페셜 시즌 ‘빅픽처 in 베트남’을 시작한다. 겁없는 악동 2인조 김종국-하하가 어쩌다보니 베트남 리조트까지 도전하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라며 “TV로 접해왔던 명콤비+스타제작진들이 국내 로케로 이미 성공을 거둔 웹 예능의 스케일을 키워 해외로 무대를 옮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단순 여행탐방기가 아닌 실제 사건(?)을 다룬 만큼 재미도 두 배가 될 것이다. 김종국-하하의 베트남 도전기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시즌 1, 2 통합 누적 재생수 1.2억뷰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웹예능계의 명장으로 평가 받는 여운혁 PD와 김종국, 하하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빅픽처 in 베트남은 8일부터 매주 월, 화, 수 오후 6시 브이라이브, 네이버TV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08 [11:5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이몽’ 의미x재미x감동까지 모두 갖춘 우리의 역사 담긴 드라마 탄생 예고!
레드벨벳 슬기 ‘댄싱하이’ 깜짝 등장! 비주얼X리액션X심사 열일 3종 세트 포착!
신현수 긴급수술, 스케줄을 취소하고 충분히 휴식을 취할 예정
김효진 임신, 이제 곧 두 아이의 엄마
이동욱 유인나, '진심이 닿다' 로 2년만에 재회!
‘최고의 이혼’이 특별한 이유, 사랑과 관계에 대한 성찰
‘전지적 참견 시점’ 심형탁, ‘전설의 상자’ 공개! 라텍스 장갑까지 장착! ‘덕후’ 멤버들 긴장!
‘나인룸’ 김영광-오대환-임원희, 뜻밖의 삼자대면 포착! 불꽃 아이컨택까지! 무슨 일?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X박성훈, 본격 ‘심쿵’ 로맨스 전초전 ‘관심 집중’
대화의 희열 레전드 발레리나 강수진, 다 버리고 한국으로 온 이유
'배틀트립' 모모랜드 주이-연우 출격! 오늘(19일) 녹화! 기대 UP
'SKY 캐슬' 염정아, 욕망의 문을 열다! 궁금증 유발 1차 티저 전격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