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 연계,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활성화에 기여

▲ 현풍 닭칼국수 관계자와 박승우 사회복지과장 기념촬영 모습 (사진왼쪽부터) 백지수 현풍 닭칼국수 본사 바이져, 김성환 대리, 박승우 아산시 사회복지과장, 박진숙 아산점 대표, 박정빈 본사 주임
 
현풍 닭칼국수(대표 손기찬)는 18일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자를 위한 후원물품을 아산시(시장 오세현) 행복키움지원단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만두 300인분(84kg)과 돈가스 200인분(40kg)으로 아산시행복키움지원단과 아산시기초푸드뱅크를 통해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어 풍요로운 추석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손왕국 현풍 닭칼국수 본사 본부장은 “마음과 정성을 담아 만든 우리의 제품이 지역 내 소외된이웃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승우 사회복지과장은 “불경기 속에서도 기부 물품 후원으로 이웃사랑을실천하신 현풍 닭칼국수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후원물품은 어려움에처해있는 관내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현풍 닭칼국수는 대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용화동에 위치한 아산점을 포함 25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천연발효면을 사용한 20년의 노하우를 가진 닭칼국수 전문업체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