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이혼, 아이들에게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
 
배우 박은혜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14일 박은혜의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은혜씨가 결혼 11년만에 남편과 협의 이혼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현재 박은혜씨는 남편과 가치관의 차이로 여러 시간 고민한 끝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또한 "개인적인 얘기라 조심스럽지만 부부의 합의로 아이들 양육은 박은혜씨가 맡았으며 부모라는 울타리로 식사도 하고 학교 행사에도 함께 참여하며 아이들에게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박은혜는 지난 2008년 4월 4살의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2011년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다.

한편 박은혜는 1998년 영화 ‘짱’으로 데뷔 후, 2003년 MBC 드라마 '대장금'에 '연생'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의 MC를 맡고 있다.
 
<사진 출처 - 박은혜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4 [14:3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개그우먼 신기루, 품절녀 대열에 합류
'황후의 품격' 최진혁, 대역 없이 액션 장면 소화...'경호원의 품격'
유진 기태영, 인컴퍼니에 새 둥지.. 14년 함께한 매니저와 의리
‘나쁜형사’ 피할 곳은 없다! 신하균-김건우,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그라나다 떠난 현빈, 악몽은 끝날까.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연기 장인들이 만들어낸 드라마 화제성 1위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심멎’ 긴장감 폭발한 엔딩 시크릿 코드 총정리!
‘나쁜형사’ 취조실에서 만난 신하균&박호산, 무슨 일?!
배우 오만석, 아름다운 세상 캐스팅 확정! 학교폭력 가해자의 아버지 ‘오진표’ 역 맡아!
'아름다운 세상' 박희순-추자현, 오만석-조여정, 학교폭력 둘러싼 부모 대 부모로 만난다!
'프리스트' 박용우가 죽기 전, 연우진에게 남긴 마지막 힌트, “이해민수녀님을 찾아라.” 왜?
‘청춘식당’ 원조 걸크러시 로커 도원경 출연…전매특허 ‘기타 세러모니’ 보여줄까?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