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 김동욱과 김재욱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시너지로 시청자를 사로잡는다.
 
오는 12일(수) 첫 방송되는 OCN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연출 김홍선, 극본 권소라 서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첫 방송을 하루 앞둔 11일, 영매 윤화평(김동욱 분)과 구마사제 최윤(김재욱 분)의 의미심장한 장례식장 만남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한다.
 
‘손 the guest’는 OCN이 새롭게 신설한 수목 오리지널 블록의 포문을 여는 작품으로,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서는 영매와 사제,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분노로 가득 찬 사람들의 일그러진 마음속 어둠에 깃든 악령을 쫓는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드라마다.
 
‘라이프 온 마스’, ‘보이스’, ‘터널’, ‘나쁜 녀석들’까지 완성도를 담보하는 참신한 작품으로 장르물의 외연을 확장해 온 장르물의 명가 OCN이 ‘손 the guest’를 통해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한국드라마 역사상 최초로 시도하는 ‘엑소시즘’과 ‘샤머니즘’의 결합이 벌써부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는 것. 여기에 독보적인 연출력으로 드라마 장르물의 퀄리티를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김홍선 감독이 연출을 맡아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윤화평과 최윤 사이 무겁게 내려앉은 공기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윤화평의 거칠고 자유로운 아우라와 최윤의 묵직하고 차가운 카리스마가 범접할 수 없는 기운을 내뿜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윤을 향해 무언가를 절절하게 쏟아내는 윤화평과 달리,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앞만 바라보는 최윤의 얼음장 같은 얼굴은 결코 순탄치 않을 두 사람의 공조를 예고한다. 어둠이 내린 장례식장 복도에 홀로 남은 최윤. 아무도 없을 때야 비로소 감정을 드러내는 최윤의 슬픔은 그에게 찾아온 비극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극 중 김동욱은 악령을 알아보는 영매 윤화평, 김재욱은 악령을 쫓는 구마사제 최윤으로 분한다. 영매 윤화평과 구마사제 최윤은 각각 샤머니즘과 엑소시즘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인물. 접점이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이 운명적으로 만나 보이지 않는 기이한 힘을 쫓으며 공조를 펼치는 과정은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의 차별화된 포인트다. 폭발적인 에너지와 강렬한 흡인력이 돋보이는 배우 김동욱과 폭넓은 연기력을 지닌 독보적 매력의 김재욱이 자아낼 시너지는 독창적인 세계관에 설득력을 불어넣으며 차원이 다른 몰입도를 선사한다.
 
‘손 the guest’ 제작진은 “확실한 연기 세계와 색을 지닌 김동욱과 김재욱의 시너지는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의 독창성을 더욱 강렬하게 한다. 이미 완벽한 몰입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동욱과 김재욱의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공조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OCN 첫 수목 오리지널 ‘손 the guest’는 오는 12일(수) 밤 11시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OCN>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