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당신’ 양희경 역대급 손맛 공개, 부엌경력 50년차 집밥 달인



배우 양희경이 집밥의 여왕에 등극했다.

 

9월 11일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볼빨간당신’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볼빨간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평생 자식을 위해 헌신해온 부모님의 꿈을 위해 자식들이 발벗고 나선다는 역발상이 웃음, 공감,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MC로 합류했으며 배우 김민준과 배우 최대철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각자의 부모님과 함께 등장, 부모님의 열정에 최선을 다해 기름을 부을 전망이다. 그리고 결코 빼놓을 수 없는 또 한 명의 게스트가 푸근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 양희경이다.

 

양희경은 두 아들과 함께 ‘볼빨간당신’ 출연을 확정했다. 그녀의 두 아들은 평생 아들들을 뒷바라지 하며 집안의 가장으로 살아온 억척 엄마 65세 엄마 양희경의 제2의 인생을 위해 곁에서 최선을 다해 응원하고 뒷바라지 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볼빨간당신’ 첫 촬영부터 제작진 모두 깜짝 놀랐던 양희경의 음식솜씨가 공개됐다. 양희경은 곤드레밥, 양희경 표 보리된장, 낙지볶음 등 우리네 어머니들의 손맛이 듬뿍 담긴 건강한 집밥 한 상을 뚝딱 완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쉽사리 볼 수 없는 이색적인 디저트까지 직접 만들어 선보였다고 한다.

 

이와 관련 ‘볼빨간당신’ 제작진은 “첫 촬영부터 양희경의 맛깔스러운 음식 솜씨에 모두가 군침을 꼴깍 삼켰다. 단순히 맛있는 음식이 주는 즐거움뿐 아니라 그녀의 집밥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밝혀진다. 그녀의 특별한 집밥이 이후 그녀가 꿈꾸는 제2의 인생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또, 그녀의 꼭 닮은 두 아들의 등장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귀띔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부엌 경력 50년차 양희경의 맛깔스러운 음식 솜씨와 집밥이 공개되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볼빨간당신’은 9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TV ‘볼빨간당신’>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0 [15:0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쿠바 말레콘 비치 애틋 투샷!
‘나쁜형사’ 신하균, 단 한 컷만으로도 임팩트 甲! 단 15초만으로 시선 올킬!
김기두, ‘백일의 낭군님’ 이어 ‘신의 퀴즈:리부트’까지 쉼 없는 행보로 눈길
일억개의 별 서인국, 절벽 위 충격 눈빛 포착! 무슨 일?
'뷰티 인사이드' 이태리. 이민기의 특급 조력자 마이웨이 ‘정비서’로 환상호흡. 인기 UP↑
임형준 이혼, 솔직한 심경 전해
‘왜그래 풍상씨’ 신동미 필두 송종호-최성재-기은세-김지영-김기리, 독보적 존재감 빛낸다! 캐스팅 확정!
‘한집 살림’, 연예계 대표 ‘독거아재’ 김준호 합류! 21일(수) 첫 방송! 기대 UP!
'해투4' 황민현, “박서준 팬에게 선물 받아” 잘생김도 똑 닮은 황민현-박서준! 훈훈
현영, 진정성 담긴 따뜻한 기부 릴레이로 ‘훈훈’
‘땐뽀걸즈’ 박세완, “첫 주연작, 대본을 보는 순간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엄마도 좋아하는 남자친구 최초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