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시윤,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분위기 눈길

 


최근 SBS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윤시윤이 한류 매거진 <한국풍향>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미리 공개된 커버 속 윤시윤은 그윽한 눈빛과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시윤은 현재 방영중인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통해 데뷔 후 첫 1인 2역을 맡아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는 불량판사의 성장기를 그린 내용으로 드라마 곳곳에서 통쾌한 판결을 내려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을 받고 있다.

 

예능이면 예능, 연기면 연기. 다채로운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시윤의 화보는 한국풍향 9월호 커버스토리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풍향>은 중국 최대 미디어 그룹 유쿠 및 샤오미, 웨이보 등 여러 플랫폼들과 협업하여 한국의 문화와 상품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사진제공= 매거진 한국풍향>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0 [12:0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