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판사님께’ 아픈 이유영의 곁에, 윤시윤이 있다.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극본 천성일/연출 부성철/제작 더 스토리웍스, IHQ)가 삼각 멜로 시동을 걸었다. 실제사건을 모티프로 극화한 쫄깃 스토리, 경쾌 웃음, 묵직 메시지에 이어 가슴 찌릿 로맨스까지 보여준 것. 안방극장이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열광할 이유가 또 하나 늘었다.
 
8월 15일 방송된 ‘친애하는 판사님께’ 13~14회에서 오상철(박병은 분)이 송소은(이유영 분)에게 진심을 담아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송소은은 오상철의 마음을 받아줄 수 없었다. 송소은에게 지울 수 없는 아픔으로 남아 있는 언니 송지연(곽선영 분). 오상철의 아버지 오대양(김명곤 분)이 과거 송지연의 성폭행 피해사건 재판 당시, 가해자 변호를 맡아 자매에게 큰 상처를 남겼기 때문.
 
한편 송소은과 한강호(윤시윤 분)의 거리는 서서히 가까워지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치며, 서로를 조금씩 성장시키고 있다. 한강호와 오상철은 현재 사건을 두고도 사사건건 부딪히며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상황. 여기에 세 사람의 감정선까지 맞물리며 ‘친애하는 판사님께’가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8월 16일 ‘친애하는 판사님께’ 제작진이 15~16회 본방송을 앞두고 정신 잃고 쓰러진 송소은과, 그런 송소은 곁을 묵묵히 지키고 있는 한강호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 속 송소은은 병원 응급실 침대 위에 정신을 잃은 채 누워 있다. 한강호는 애타는 눈빛으로 송소은을 바라보며 걱정하고 있다. 다음 사진에서는 정신을 차린 듯 일어나 앉은 송소은과 그런 송소은의 이마에 자신의 손을 갖다 대며 열을 체크하는 한강호를 볼 수 있다. 깜짝 놀란 듯 눈이 동그랗게 커진 송소은과, 한없이 애타는 한강호의 표정이 귀엽고도 사랑스럽다.
 
한강호가 아무리 많은 일을 떠넘겨도 꿋꿋하게 해내던 송소은이다. 그런 송소은이 대체 왜 쓰러진 것일까. 이번 일을 통해 한강호와 송소은의 관계는 어떻게 변화할까. 이를 지켜봐야 하는 오상철은 또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이 모든 궁금증의 정답은 오늘(16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15~16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SBS 새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