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탐정’ 최다니엘-박은빈의 불꽃 신경전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KBS2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제이)은 귀신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다.
 
최다니엘은 귀신까지 잡아야 하는 탐정 이다일 역을, 박은빈은 그의 패기 있는 조수 정여울 역을 맡았다. 그런 가운데, 서로를 향해 냉랭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다니엘(이다일 역)은 미간을 찌푸리고 화가 난 눈빛으로 박은빈(정여울 역)을 내려다보고 있다. 이에 박은빈은 커다란 눈을 더 동그랗게 뜨고 씩씩거리고 있는 모습. 그런가 하면 보안요원이 중간에 끼여 당황해 하고 있어 두 사람이 한바탕 붙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의 탐정’ 제작진 측은 “공개된 스틸은 극중 다일과 여울이 처음으로 함께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나선 모습이다. 두 사람이 첫 사건 추적부터 이유 있는 대립각을 세우게 된다.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어 “최다니엘과 박은빈이 함께하는 첫 촬영이었는데, 두 사람의 연기 호흡이 너무 좋았다. 손발이 척척 맞아 이상한 신경전을 펼치는 장면에서도 찰진 케미스트리가 터져 현장을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앞으로 ‘오늘의 탐정’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연기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오늘의 탐정’은 위트 있고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인정 받은 드라마 ‘김과장’의 이재훈 PD와 드라마 ‘원티드’로 쫄깃한 필력을 입증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다니엘-박은빈-이지아-김원해-이재균-이주영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월 5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사진- KBS2 ‘오늘의 탐정’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