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로코의 참 맛을 제대로 살리며 호평을 받고 있는 사생결단 로맨스가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주연 배우 이시영의 깜짝 인터뷰를 공개했다.
 
코믹함과 짠내를 오가며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기는 이시영은 “감독님의 조언과 저의 파트너인 현우의 센스 있는 코치로 재미있는 요소 만들어나가고 있다”며 “여러분의 사랑으로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진심 가득한 인사와 함께 꽁냥꽁냥 승주-인아 커플 기대를 부탁했다.
 
사랑스러운 인아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시영이 말하는 차진 코믹 리액션의 비결부터 상대 배우 지현우에 대한 믿음, 그리고 ‘호르몬 커플’에 대한 스포일러를 지금부터 공개한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13일 전 국민을 상대로 사랑의 호르몬 옥시토신을 유발하고 있는 이시영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 분)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7월 23일 첫 방송한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개성 넘치는 인물들의 열연으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그중 주인아 역을 맡은 이시영은 한승주 역을 맡은 지현우와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자랑하며 톡톡 튀는 존재감과 유쾌 발랄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먼저 이시영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대해 “좋게 봐주시니 감사하다. 질책보다는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더 재미있게 촬영 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그녀는 “욕심이 많았던 씬들은 다시 돌아보면서 고쳐나가고 있으니 앞으로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이어 그녀는 연기할 때 특별하게 신경 쓰고 있는 부분으로 힘 조절을 꼽으면서 “감독님과 상대 배우와 소통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또 특유의 차진 리액션에 대한 비결로 “제 아이디어도 있고 연기 선생님과 만들어 나간 부분들도 있다”며 “감독님 조언과 저의 파트너 지현우의 센스 있는 코치가 재미있는 장면들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히면서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울러 함께 ‘호르몬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지현우에 대해서는 “무엇보다 저를 많이 이해해주고 챙겨줘서 항상 고맙다”면서 “어려운 연기를 하고 있는 지현우가 항상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며 깊은 믿음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이시영은 향후 전개에 대한 스포일러를 대 방출해 시선을 모았다. 그녀는 “앞으로 인아가 승주를 어떻게 사로잡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승주와 인아의 꽁냥꽁냥한 러브 스토리를 예고한 가운데 가슴 아픈 시련이 찾아올 것을 밝혀 ‘호르몬 커플’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마지막으로 이시영은 “늘 저희와 함께 울고 웃어주셔서 감사하다. 서로에게 조금씩 관심을 갖기 시작한 인아와 승주 사이에 어떤 사랑의 기류가 흐를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인아의 ‘호르마오’ 개원기도 놓치지 말고 여러분의 사랑으로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오늘(13일) 월요일 밤 10시 13-1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