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석이 tvN 새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tvN 새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연출 유학찬, 극본 이소정, 이시은)에 김지석이 남자주인공 '유백'으로 출연을 확정, 올 하반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접수할 예정이다.
 
'톱스타 유백이'는 진정한 톱스타 유백이 대형 사고를 치고 머나먼 섬에 유배되는 이야기. 세상에서 가장 촌스럽지 않은 패스트 라이프, 얼리어답터의 대표 남자 유백의 촌(村)유배 성장기이며 슬로우 라이프의 대표 세상 촌스러운 여자 강순과의 문명충돌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 가운데 김지석은 천상천하 유아독존,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 톱스타 유백 역을 맡았다. 유백은 거침없고 당당한 성격의 소유자로 뛰어난 외모와 능력으로 얼굴 천재, 국민 멜로남으로 불리며 어린 나이에 아이돌스타로 성공, 이어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배우로서도 성공한 한 마디로 톱스타다.
 
극중 김지석은 어릴 적 겪었던 트라우마 때문에 사람을 잘 믿지 못하지만 대형사고를 치고 촌으로 유배를 가게 되며 천방지축 지내는 에피소드에서 변화하게 되는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이전 작품과는 다른 매력으로 또 한번의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했다.
 
특히 김지석이 연기하는 유백은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톱스타인 만큼 김지석은 그간 쌓아온 탄탄한 연기내공과 특유의 재기 발랄함을 바탕으로 제 몸에 딱 맞는 맞춤 연기로 캐릭터를 살릴 것으로 기대, 색다른 로맨스를 선사할 그의 컴백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김지석은 지난 MBC '역적'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인물 '연산군'을 폭발적인 연기로 그려내 큰 사랑을 받은 후 MBC '20세기 소년소녀'에서 로맨틱한 완벽남 '공지원'으로 로코킹 대열에 합류하여 여심을 사로잡은 바. 새 작품으로 돌아온 김지석이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지석이 출연하는 tvN '톱스타 유백이'는 올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네오젠>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