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지상렬이 ‘웃음 치트키’답게 먹방마저 완벽히 사로잡았다.
 
지난 7일 방송된 올리브 ‘원나잇 푸드 트립 : 언리미티드’(이하 ‘원나잇 푸드 트립’) 광저우 편에 출연한 지상렬은 대체불가의 찰진 멘트와 막간 진행 본능, 유쾌한 아재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하며 격이 다른 먹방의 향연을 펼쳤다.
 
이 날 방송에서 지상렬은 비둘기 요리를 치킨 요리라고 착각 후 주문했다가 10배의 벌금을 무는 위기에 처했다. 연이어 나온 달걀 요리 역시 비둘기알 요리인 것이 밝혀져 흔들리는 동공과 뜨악한 표정을 통해 온몸으로 멘붕을 표현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마치 예능신이 보우하는 듯 비둘기에 끊임없이 고통 받는 모습으로 먹방에서마저 뜻밖의 웃음을 선사하며 예능 치트키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것.
 
또한 지상렬은 최현석과 팀을 이뤄 마치 데칼코마니 같은 브로맨스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두 사람은 끊임 없는 아재 개그와 폭풍 먹방의 환상적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때로는 최현석의 도움을 받아 면을 덜어먹는 기력이 부족한 모습으로 안쓰러움을 유발해 웃픈 상황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지상렬은 이처럼 먹방에까지 웃음 폭탄을 안기며 토크쇼부터 관찰, 낚시, 리얼리티에 이르기까지 모든 예능 프로그램을 평정하듯 제2의 전성기를 펼치고 있다.
 
한편, 지상렬은 KBS 2TV ‘엄마 아빠는 외계인’의 MC로 발탁되어 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