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판사님께’ 성동일, 알고 보면 로맨티스트 ‘윙크 발사’



‘친애하는 판사님께’ 성동일, 사실은 로맨티스트였다.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극본 천성일/연출 부성철/제작 더 스토리웍스, IHQ) 속 등장 인물들을 모두 입체적이다. 각자 서사를 품고 있는 것은 물론 캐릭터 역시 뚜렷하기 때문. 여기에 탁월한 표현력의 배우들이 뭉쳤다. 이들이 풀어내는 스토리는 흥미진진해질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눈 여겨 봐야 할 캐릭터가 사마룡(성동일 분)이다. 사마룡은 극중 전과 5범인 한강호(윤시윤 분)가 감옥에서 인연을 맺은 인물. 맛깔스러운 사투리, 능청스러운 표정, 웃음 유발 코믹 코드, 남다른 사연이 있을 것 같은 과거까지. 모든 면에서 특별한 캐릭터인 것. 사마룡이라는 본명 대신 사마귀라는 별명이 더 익숙한 점 또한 이 캐릭터의 뚜렷한 특징을 보여준다.

 

이런 가운데 8월 8일 방송되는 ‘친애하는 판사님께’ 9~10회에서는 특별한 캐릭터 사마귀의 또 다른 반전이 밝혀질 전망이다. 감옥에서의 능청스러운 모습이 그의 성격을, 출소 후 송소은(이유영 분)과 만남이 그의 직업을 알려준 데 이어 이번에는 그의 사랑 이야기가 공개되는 것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사마룡은 어느 식당에 들어서고 있다.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서 이곳을 찾은 듯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존의 사마룡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라 눈길을 끈다. 감옥 안에서 수감복을 입고 있거나, 출소 후 금방이라도 호랑이가 튀어나올 듯 강렬하고 화려한 셔츠를 입었을 때가 기억나지 않을 만큼 단정하고 깔끔한 옷차림에 멋들어진 선글라스까지 착용한 것.

 

다음 사진은 더욱 시선강탈이다. 한쪽 눈을 찡긋하며 윙크까지 한 것. 그의 앞에 앉아 있는 여인은 뒷모습만 보여, 정체를 알 수 없지만 그녀를 바라보는 사마룡 표정이 다정하고 애틋하다. 과연 사마룡이 찾아간 여인은 누구인지, 그의 과거 사랑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관련 ‘친애하는 판사님께’ 제작진은 “오늘(8일) 사마룡의 로맨티스트 면모가 드러날 것이다. 촬영 전 많은 제작진이 사마룡의 사랑 이야기를, 성동일이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해했는데 역시나 기대 이상이었다. 사마룡이 찾아간 여인은 누구일지, 성동일이 그릴 로맨티스트는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 여러분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실전 법률’을 바탕으로 법에 없는 통쾌한 판결을 시작하는 불량 판사의 성장기이다. 성동일의 로맨티스트 면모가 공개될 ‘친애하는 판사님께’ 9~10회는 오늘(8일) 수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새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08 [10:5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송혜교 근황, 방부제 중독을 의심케 하는 미모
안효섭, 짝사랑부터 동물까지 붙기만 하면 터지는 ‘케미 끝판왕’
소유진 백종원, 이시영을 위한 한상가득 밥상
전소미 계약해지, 추후 행보에 관심 집중
'라이프' 조승우X유재명 아슬아슬한 의미심장 악수! 이동욱 흔들리는 눈빛 포착! 무슨 일?
‘복수노트2’ 김사무엘X지민혁, 극과 극 형제 ‘매력 부자’들! 훈훈 현장 포착!
‘댄싱하이’ 이기광-이호원-이승훈, 동공지진 포착! 13세 반전 소녀댄서의 등장!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숨결 닿을 초 밀착 투샷 공개! ‘두근두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러블리’한 대형사고! 깜짝 입맞춤 포착
‘차달래 부인의 사랑’ 하희라-안선영-고은미 첫 대본리딩부터 ‘줌마크러시’ 뿜뿜
‘끝까지 사랑’ 이영아, 강은탁 경찰에 체포되는 충격적인 현장 목격…무슨 일?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X남지현, 메인 티저 공개! 백일간의 혼일담 예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