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캠퍼스 속 극과 극 캐릭터로 열연하는 조우리+곽동연, 어떤 활약 보일까?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예측불허 캠퍼스 속, 극과 극 캐릭터로 활약하는 조우리와 곽동연의 폭풍 활약이 극의 재미를 높이며, 앞으로의 전개에 흥미를 돋우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는 짧은 등장에도 기가 막힌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캠퍼스 선남선녀가 있다. 극과 극 캐릭터로 각각 보는 이의 분노와 설렘을 자극하는 청순한 화학과 아이돌 현수아(조우리)와 젠틀한 훈남 조교 연우영(곽동연)이다.

 

주변 친구들에게 “얼굴도 예쁜 애가 성격까지 좋다”는 평을 받는 현수아(조우리)는 입학과 동시에 화학과 아이돌에 등극했지만, 사실은 모든 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지 않고는 견딜 수 없는 이중적인 면모를 지녔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부터 미래를 두고 “진짜 예쁜 애”라고 치켜세우면서도 알고 보면 은근슬쩍 그녀를 깎아내리는 행동으로 시청자들에게 ‘현실 분노유발자’로 불리고 있다. 또한, 지난주 방송에서는 화학 실험 중 다친 미래에게 시선이 집중되자 “내가 치울게. 또 다칠라”라면서 미래를 도와주는 척하더니, 이내 미래의 실수로 자신이 다친 것처럼 연기해 얄미움의 정점을 찍었다.

 

한편,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끌며 새내기들 앞에 등장한 화학과 조교 연우영(곽동연)은 외모보다 더 괜찮은 성품까지 갖춰, 보는 이로 하여금 “저런 선배 현실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시청자들의 캠퍼스 선배 픽(PICK)으로 손꼽히는 인물. 특히, 극 초반 다양한 이유로 신입생들을 괴롭히던 진상 선배 김찬우(오희준)를 짧은 대화만으로 막아서 강한 사람에게 더 강한 멋진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바. 냉미남 도경석(차은우)과는 정반대로 다감한 미남인 그가 미래에게 호감을 보이는 부분이 관전 포인트.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한 미래와 경석의 관계에 우영의 존재가 어떤 지각 변동을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원작 캐릭터와의 찰떡같은 싱크로율에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가 더해져 제 몫을 든든히 해내는 극과 극 캐릭터 현수아와 연우영. 관계자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 조우리와 곽동연이 등장하는 장면마다 100% 이상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면서, “앞으로의 전개에서는 타고난 아름다움을 지녔지만 결코 행복하지 못한 수아의 사정, 온미남적 매력으로 미래-경석의 관계에 긴장감을 선사할 우영의 이야기가 더해질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오는 10일 밤 11시 JTBC 방송.

 

<사진제공 = JTBC>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08 [09:5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여우각시별' 김경남, 제복 이은 유도복 비하인드"유도복도 잘 어울려"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특급 수사 케미 스틸컷 공개! 모두가 기다린 ‘한강커플’ 출격!
‘오늘의 탐정’, 윤미래부터 레드벨벳 조이까지! OST 드림 라인업 ‘화제’
‘라디오스타’ 정은지, 공포영화 촬영 앞두고 절실하게 기도! 악몽 꾸게 만든 공포(?)의 정체는?
‘해투4’ 유해진-이서진-조진웅, 전무후무 라인업 완성! 기대감 증폭!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아픈 아내 위해 운전면허시험 도전 ‘의지 불끈’
'손 the guest 김재욱' 덮친 ‘손’의 어두운 기운! 고통에 신음하는 김재욱 위기 포착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충격적 운명 입증할 ‘운명 키워드’ 셋!
'마성의 기쁨' 최진혁-송하윤, 이번에는 다락방 키스로 여심 녹인다
‘라디오스타’ 김조한, 물 바뀌어서 ‘수염’ 자랐다? ‘하늘 맹세’ 자체증언 대 폭소!
'제3의 매력' 오빠 서강준 잡는 동생 박규영, 툭 던지는 현실 연애 조언, 정곡만 콕콕!
‘볼빨간 당신’ 홍진경, 과거 런웨이 모델 시절 공개 ‘카리스마 폭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