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정이 tvN 새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에 출연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연출 유제원, 극본 송혜진)에 배우 박민정이 출연을 확정, tvN 무법변호사의 유기자로 얼굴을 알렸던 그가 곧 바로 새 작품 소식을 전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김무영(서인국 분)과 따뜻한 품성을 가진 여자 유진강(정소민 분)의 충격적인 운명 이야기를 그릴 예정. 박민정은 극중 유진강이 일하는 디자인 회사 대표 황선화 역을 연기한다.
 
박민정이 맡은 황대표는 워커홀릭으로 화통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다. 술을 좋아하고 일 욕심 많은 인물. 박민정은 다소 불 같은 면모가 있지만 직원들에게 좋은 대표 황선화로 분해 색다른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2004년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로 데뷔한 박민정은 영화와 연극, 뮤지컬 그리고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그간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을 다시금 증명해내고 있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무법변호사에서 촌철살인 유기자 역을 맡아 강단 있고 소신 있는 캐릭터의 특징을 매력적으로 그리며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어 이번 작품에서 그의 활약에 기대감을 실어주고 있다.
 
한편,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2002년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을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 앞서 서인국, 정소민, 서은수, 박성웅 등이 출연을 확정,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운데 배우 박민정의 합류로 탄탄한 라인업을 견고히 했다.
 
tvN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