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넘는 녀석들’ 이시영, 통곡의 벽 앞 기도하는 장면 포착!



‘선을 넘는 녀석들’ 이시영이 이스라엘 통곡의 벽 앞에서 기도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요르단-이스라엘’ 편 마지막 여정을 보내고 있는 그가 낯선 타국에서 두 손 모아 간절히 염원한 것은 무엇이었을 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13일) 밤 방송되는 MBC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기획 박현석 / 연출 정윤정 오미경 / 이하 ‘선녀들’) 12회는 김구라-이시영-설민석-MC그리가 이스라엘-팔레스타인 국경을 넘어 중동 분쟁의 비극을 들여다보는 탐사 여행이 예고돼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눈을 꼭 감은 채 통곡의 벽 위에 두 손을 고이 맞대고 있다. 평소 밝고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그가 사뭇 숙연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시영은 팔레스타인 서안지구 탐사를 통해 중동 분쟁으로 인해 무고하게 다치는 아이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다치는 아이들이 없길..”이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에게 묵직한 의미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가 통곡의 벽 앞에서 메모지에 무엇인가를 써 넣은 뒤 벽 사이에 끼워 넣는 모습도 포착됐다. 종이에 무엇인가를 적는 그의 모습이 차분하고 의연해 보여 그가 적은 내용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시영은 이스라엘 탐사 여행 중 자신을 알아보는 한류팬을 만나 시공을 초월한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해져 예루살렘 거리 위에서 성사된 뜻밖의 팬미팅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스라엘 통곡의 벽을 방문해 유대인의 문화를 현지에서 생생하게 체험한 선녀들의 이야기와 통곡의 벽 앞 기도하는 이시영의 모습은 오늘(13일) 밤 9시 5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이시영-설민석을 중심으로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 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

 

실제 발로 거닐며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행의 묘미를 살리면서도 시청자와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정보를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선을 넘는 녀석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3 [09:4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