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사랑' 3차 티저 예고! 윤소희-김영옥-고수희 마녀 정체 첫 공개!



‘마녀의 사랑’ 3차 티저 예고편을 통해 마법을 펼치는 ‘마녀 3인방’ 윤소희-김영옥-고수희의 정체가 첫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7월 25일(수) 오후 11시 첫 방송하는 MBN 새 수목드라마 ‘마녀의 사랑’(박찬율 연출/손은혜 극본/김종학프로덕션 제작) 측은 12일(목) 네이버 TV캐스트(https://tv.naver.com/v/3587537)를 통해 3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베일이 하나씩 벗을 때마다 그 실체를 더욱 궁금하게 했던 ‘마녀의 사랑’ 3차 티저 예고편은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마녀 3인방’ 윤소희(초홍 역)-김영옥(예순 역)-고수희(앵두 역)의 마녀력이 첫 공개돼 눈길을 끈다.

 

첫 등장부터 국밥그릇을 들고 있는 ‘마녀 3인방’ 윤소희-김영옥-고수희의 수상한 모습은 이들이 대체 무엇을 하는지 궁금하게 한다. 더욱이 꽁꽁 숨겨뒀던 마녀력을 소환시킨 듯 오색찬란한 빛이 세 마녀의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데 그 모습이 마치 보고도 믿기지 않은 신비로운 광경으로 보는 이들의 두 눈을 휘둥그레 만들고 있다.

 

특히 ‘마녀 3인방’ 윤소희-김영옥-고수희의 모습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라는 의문의 남자와 뜻하지 않은 정체 오픈에 놀란 듯 의문의 남자를 응징하려는 세 마녀의 모습은 다음 상황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한 ‘7월 숨어살던 마녀들의 모습을 드러낸다’는 카피는 마녀 3인방의 파격적인 존재와 함께 이들이 인간 세상에 오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기억 찾기를 선언한 재벌 2세 현우(마성태 역)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 일이 해결되지 못하면 전 25년 전에서 한 발자국도 앞으로 나가지 못합니다”라는 현우의 대사는 그의 잃어버린 기억을 궁금하게 하면서 한 소년이 누군가에게 구원의 손길을 요청하는 모습은 현우의 25년 전 과거를 엿보게 해 호기심을 무한 자극시킨다.

 

이와 함께 예고편 말미 잃어버린 기억의 실마리를 찾은 듯 두 눈을 반짝이며 악몽에서 깬 현우의 모습과 의미심장한 눈빛의 마녀 3인방 얼굴이 오버랩 돼 눈길을 끈다. 과연 재벌 2세 현우와 ‘마녀 3인방’ 윤소희-김영옥-고수희는 어떤 관계로 얽혀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마녀의 사랑’ 3차 티저 예고편 공개 후 각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티저 예고편 풀릴수록 드라마 궁금궁금~ 빨리 보고 싶네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드라마인 듯”, “마성태 현우와 세 마녀들 너무 재미있을 듯”, “예고편 나올 때마다 기대 만땅~ 7월 25일 빨리 왔으면 좋겠다”, “현우-마녀 3인방 케미 빨리 보고 싶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MBN 새 수목드라마 ‘마녀의 사랑’은 50년 전통 국밥집을 운영하는 걸크할매-패왕색-만찢 마녀 3인방과 동거하게 된 재벌 2세 건물주의 얽히고 설킨 벗어날 수 없는 판타지 로맨스. 오는 7월 25일(수) 밤 11시 첫 방송 예정.

 

<사진- 마녀의 사랑 3차 티저 예고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2 [14:2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