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미세먼지 피해 최소화 위해 진공 청소차 추가 구입 가동!
안승남 시장, 시민 행복과 무사고를 기원하는 시승 행사 가져

▲ 진공 청소차 시승 행사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10일 진공 청소차를 추가로 구입하여 무사고를 기원하는 시승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가동한다.

 

구리시가 사업비 2억 9천만원을 들여 구입한 진공 청소차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구입했다. 이번에 구입한 진공 청소차는 16톤의 대용량 흡입차로 도로변의 흙먼지 제거 기능이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부피가 큰 가을철 낙엽까지도 완벽히 제거가 가능하여 구리시 생활 환경 개선은 물론 환경미화원의 근로 여건에도 많은 개선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구리시는 이번에 진공 청소차를 새로 구입함에 따라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진공 청소차 3대와 살수차 2대와 더불어 관내 미세먼지로 인한 시민의 건강 위험을 최소화하고 쾌적한 생활 환경을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최근 미세먼지에 대한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시민의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해 진공 청소차를 구입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생활 환경 개선 정책을 발굴하여 시민 여러분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1 [16:3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조선시대 큰손으로 변신! 남지현이 분노한 이유는?
양세종, 키스 정복자 등극! 육교 위 정열 키스부터 간접키스까지! 로맨스 폭발!
배우 김성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 '안녕하세요'에서 맹활약
‘볼빨간당신’ 문가비 “얼굴 근육을..” 반전 포즈 꿀팁
김지호 결혼, 예비신부와 강아지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멱살 잡은 송지효, 엘리베이터 박력 키스
‘서른이지만’, 오늘(18일)종영!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뭉클’ 종영 소감!
‘볼빨간당신’ 최대철, 어머니 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작
최진혁-송하윤, 역대급 커플의 탄생... 방송 4회 만에 220만 뷰 돌파
‘라디오스타’ 남주혁, 조인성-임주환과 특별한 제주도 여행! 김기방이 조언한 사연은?
'손 the guest' 정은채, 뜨거운 심장을 지닌 열혈 형사! 엑소시즘과 샤머니즘 사이 확실한 존재감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한밤중 홀로 애틋 눈물 ‘그렁그렁’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