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근황, 의식불명 논란 잠재울 예정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근황이 공개된다.
 
오늘(9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출산 후 오랜만에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 추우부부는 영상을 통해 출산 후 자신들의 근황을 공개하며, 기사를 접한 후 걱정을 많이 했을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또한 두사람은 아기 '바다'의 초보 엄마, 아빠로서의 이야기도 들려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추자현은 지난달 1일 아들을 출산했다. 하지만 출산 3일 뒤 추자현이 경련 증상을 보여 응급실에서 의식불명 상태로 산소호흡기에 의존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소속사는 "추자현씨는 현재 일반병동으로 옮겨 회복중인 상태에 있으며, 주변 지인들과 문자도 나누는 등 무사히 건강을 찾아가고 있다"며 '의식불명설'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출산 후 최초로 카메라 앞에 선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모습은 오늘밤(9일)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출처 - 추자현 웨이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09 [16:2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조선시대 큰손으로 변신! 남지현이 분노한 이유는?
양세종, 키스 정복자 등극! 육교 위 정열 키스부터 간접키스까지! 로맨스 폭발!
배우 김성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 '안녕하세요'에서 맹활약
‘볼빨간당신’ 문가비 “얼굴 근육을..” 반전 포즈 꿀팁
김지호 결혼, 예비신부와 강아지 모임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 멱살 잡은 송지효, 엘리베이터 박력 키스
‘서른이지만’, 오늘(18일)종영!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뭉클’ 종영 소감!
‘볼빨간당신’ 최대철, 어머니 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작
최진혁-송하윤, 역대급 커플의 탄생... 방송 4회 만에 220만 뷰 돌파
‘라디오스타’ 남주혁, 조인성-임주환과 특별한 제주도 여행! 김기방이 조언한 사연은?
'손 the guest' 정은채, 뜨거운 심장을 지닌 열혈 형사! 엑소시즘과 샤머니즘 사이 확실한 존재감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한밤중 홀로 애틋 눈물 ‘그렁그렁’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