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봉태규x시하 부자, 아이와 함께 자라나는 아빠의 모습 ‘뭉클’



슈퍼맨이 돌아왔다’ 봉태규-시하 부자가 친할아버지 산소에 방문했다.

 

7월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33회는 ‘아빠로 자라는 순간’이라는 부제처럼 자라나는 아이들과 함께 아빠로서 성장하는 슈퍼맨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그 중 봉태규x시하 부자의 전주여행은 시청자에게 감동을 선물했다.

 

이날 봉태규와 시하는 전주로 여행을 떠났다. 시하 친할아버지 산소에 방문하기 위해서였던 것. 앞서 누나들과 돌아가신 아버지 이야기를 하며 그리움을 표했던 봉태규. 아버지와 서먹했던 봉태규는 좀 더 다가가려 노력하지 못했던 자신의 모습을 후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봉태규에게 아버지는 늘 엄한 존재였다고. 아들 봉태규가 혹시 엇나갈까 엄하게 대했던 아버지를 그는 이해하지 못했다. 그랬던 봉태규가 이날 인터뷰에서 “결혼을 하고 시하를 낳아보니깐 내가 아버지의 마음을 섣불리 단정했었다는 것을 느꼈다”라고 전해 시청자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아빠가 되어서야 이해할 수 있었던 아버지의 마음. 봉태규는 시하를 통해 아버지 마음을 이해하게 되고 더욱 성숙해졌다. 봉태규는 아버지 산소 앞에서 “아빠 손녀가 생겼어요. 많이 보고 싶어요. 그립고. 본비 자라면 원지랑 같이 올게요. 잘 있어요.”라고 말해 안방극장을 눈물로 물들였다.

 

그런가 하면 승재는 지용 아빠와 대만에서의 마지막 하루를 보냈다. 온천을 가기도 하고 스펀에 방문해 천등을 날리는 등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설수대는 꽃게 잡기에 도전했다. 설아-수아가 잡은 꽃게가 불쌍했던 시안이. 꽃게를 몰래 풀어준 시안이와 설아-수아가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큰 웃음을 안겨줬다.

 

샘 아빠는 생일을 맞이한 윌리엄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샘 아빠가 요즘 윌리엄이 푹 빠진 캐릭터 나나의 탈을 쓰고 등장한 것. 샘 아빠와 함께 등장한 벤틀리는 앙증맞은 햇님으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하기도. 샘 아빠의 예상과 달리 윌리엄은 샘나나와 벤님이 아닌 케이크에 마음이 뺏긴 모습을 보여 시청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아이를 낳고 키우면서 함께 아빠로 자라나는 슈퍼맨들. 시청자에게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하는 슈퍼맨 가족들이 앞으로 보여줄 이야기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09 [09:4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뜻밖의 Q’ 전현무-세븐틴 호시, 극과 극 개성 ‘루시퍼’ 커플 댄스!
오나미 근황, 역시 미녀 개그우먼
조윤희 이동건, 뒷모습만 봐도 행복함 가득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따뜻X청량X설렘’ 공식 포스터 2종 공개!
박성광, ‘전지적 참견 시점’ 최초 여자 매니저와 첫 등장!
‘배틀트립’ 100회 특집! 서효림-이홍기, ‘현실남매투어’ in 캐나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완벽 슈트핏 대공개 ‘여심 저격 예고’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 미소 퍼레이드 포착! 관심!
‘댄싱하이’ 뜨거운 관심 지원 폭주! ‘실력X열정X포텐’ 넘치는 10대 댄서 3112명 도전장!
‘뮤지컬 디바’ 소냐, 3년만에 무대로 돌아오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권나라 “실제 아나운서처럼 표현하고 싶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석진이 찾아준 행복 & 하석진이 되찾은 웃음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