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아파트 및 건물에 관한 법 2018년에 제정 필요


국회 국민고충상임위원회는 지난 12일 52.6%의 출석률로 회의를 개최하였으며 국가 소유 아파트 임대에 관한 안건에 대해 심의하였다.


‘국가 소유 아파트 임대’ 사업에는 2015~2021년 사이 국가에서 2만 가구 아파트를 국민에게 임대한다고 명기되어 있다. 이 사업 시행을 위해 정부는 예산을 2016년도에 제38번, 제169번, 제298번 결의안으로 해결한 바 있다.


또한, 정부에서는 2017년도에 국가소유임대아파트국영회사에 ‘임대아파트 임대 대상자에 특정계층을 포함 시키는 것에 대한 규칙’을 확정하였으며 아울러 전국 1,512세대 아파트를 국민에게 임대하는 작업을 시행하였다.


정부는 2018년에 국가 소유 임대아파트 목록에는 등록되어 있지만, 아직 준공되지 않은 1,562세대 아파트를 개발은행으로 이전시키고 공사비용을 마련하여 임대자들이 금년도 10월까지 입주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날 회의에서 B.Enkh-Amgalan 국회의원은 “아파트에 관한 법을 2018년도에 확정할 필요가 있다”라고 주장하였다.


한편 국민고충상임위원회 위원들은 게르 촌 재개발과 사용조건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는 건물에 대한 보수 공사 등 아파트와 건물에 관한 문제를 조속한 시일에 해결할 필요가 있다는 데 동의하였다. [unuudur.mn 2018.6.12.]

 

<자료 제공 - 몽골유비코리아타임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몽골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   #몽골 공항 픽업   #몽골 고비 투어   #몽골 흡스골 투어   #몽골 사냥 낚시 투어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4 [16:5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