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청량감 넘치는 근황공개



경수진은 청량감 넘치는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알렸다.

 

경수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분 좋은 마무리”라는 해시태그로 설레는 미소와 편안함에 눈에 띄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경수진은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미소와 편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간편한 티셔츠와 편안한 차림의 바지, 선글라스로 여유가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경수진 특유의 반달 눈웃음으로 보는 이마저 설레는 미소를 보인다. 특히 긴 생머리에 깔끔한 크림색 재킷은 밝은 청량감을 더하며 잡티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는 팬들의 부러움을 한 눈에 사고 있다.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한 경수진의 사진에 팬들은 많은 반가움으로 안부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경수진은 휴식과 함께 차기작은 준비 중에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1 [15:0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홍진영 미우새합류, 다른 멤버 하차는 없어
‘오늘의 셜록’ 최불암, 비디오 가게 찾아간 까닭은? “이만하면 눈치챌 수 있겠수”
‘청춘식당’ 박기영, 음악 인생의 운명적 키워드 셋! #박은혜 #나가수 #이창동
‘연예인 모금천사들’ 배종옥-한지민-윤소이-한현민, 12월 15일 명동 거리 출격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x남규리, 연쇄살인 전담수사팀 만든다
'해투4' 차은우, “연습생 전까지 모태 솔로” 뜻밖의 ‘연애 인증’! ‘연애는 딱 한번’ 주장!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 과거 투샷 공개! ‘관심집중’
'라디오스타' 딘딘, 열정만수르 유노윤호 친분 과시? "우리 아빠보다 더 존경" 급 사랑(?) 고백!
‘한집 살림’ 이천수 母, 촬영 중 눈물 왈칵! 무슨 일? 궁금증 증폭!
허지웅 암투병, 치료에 전념할 예정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녹색 소녀 기억 떠올릴 수 있을까
‘톱스타 유백이’ 기획아이템 첫 번째 ‘음식’ 편! 위꼴 명장면 탄생 뒷이야기!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