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이, 시선 싹쓸이 바비인형 몸매!

 

 


공항을 환하게 밝힌 배우 유이의 공항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의 7월호 화보 촬영 차 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방콕으로 출국한 유이는 늘씬한 몸매에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링과 시원하고 밝은 미소로 등장하여 공항 내 취재진과 공항 이용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점프수트를 착용하고 화이트 쇼퍼백으로 경쾌한 분위기의 공항패션을 연출했으며, 블랙 컬러에 골드 문양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파네마 플립플랍으로 세련된 바캉스 여신룩을 완성했다. 유이가 착용한 슈즈는 브라질 플립플랍 브랜드 ‘이파네마’의 제품으로 슈퍼모델 지젤 번천(Gisele Bundchen)을 비롯해 디자이너 칼 라커펠트(Karl Lagerfeld), 건축가 자하 하디드(Zaha Hadid)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산업디자이너 필립스탁과 콜라보레이션한 이파네마위드스탁(IPANEMA WITH STARCK)라인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유이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플립플랍 디자인이 특이하고 예쁘네”, “비율이 다 한 몸매”, ”화보도 기대되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이는 최근 종영한 MBC 주말극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열연을 펼쳤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08 [16:4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구내식당’ 성시경 적성 찾았다! ‘건설현장 육체노동 딱 맞아’
'오늘의 탐정', 충격 반전 엔딩+예측불허 예고! 동시간 시청률 2위!
종영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유영 꽉 닫힌 해피엔딩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 미리 보는 2분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크러쉬-매니저, 빙구美 폭발! ‘리얼 브라더’ 케미 예고!
'뷰티 인사이드' 눈물 글썽 서현진 VS 시크한 이민기 병원 옥상 첫 만남 포착
‘나인룸’ 김희선, “무조건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였다“ 남다른 애정 드러내!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뜨거웠던 대본 리딩 현장 포착!
‘하나뿐인 내편’ 유이, 험난한 가시밭길 삶 예고? 폭풍 ‘감정열연’ 스틸 컷 공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구혜선과 함께 대망의 강원도 첫 방송!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4왕자로 깜짝 변신 포착!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