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김신영-오마이걸 미미, 컬러풀 빈티지 패션! ‘자매美’ 폭발!



‘배틀트립’ 김신영과 오마이걸 미미가 컬러풀한 스트릿 패션으로 교토를 장악한다.

 

오는 9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별책부록 여행지의 역습’이라는 주제로 박소현-홍현희와 김신영-오마이걸 미미가 출연한다. 지난 주 박소현-홍현희의 항저우 여행에 이어 이번 주에는 김신영-오마이걸 미미의 ‘가도 교토 안가도 교토 후회할 거면 가라 교토’ 여행이 공개된다.

 

그런 가운데, 교토의 거리를 누비는 김신영-오마이걸 미미의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의 남다른 패션이 눈길을 끈다. 알록달록 화려한 컬러의 의상을 소화하고 있는 두 사람.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선을 사로잡은 화려한 커플템이 포착된 것. 또한 교토 골목을 런웨이로 만들어버린 두 사람의 스트릿 패션과 포즈가 눈길을 끈다.

 

이는 교토의 빈티지샵을 털어(?) 서로에게 스타일링을 해준 김신영과 오마이걸 미미의 모습으로, 김신영은 “누가 봐도 연예인처럼 스타일링 해줄게”라며 오마이걸 미미를 위한 아이템 쇼핑에 온 신경을 집중한다. 이어 스타일링을 완성한 두 사람은 교토 거리를 무대로 즉석 하이패션 화보 촬영을 진행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김신영이 직접 스타일링을 담당한 오마이걸 미미에게 외국인 관광객이 촬영을 요청, 김신영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배틀트립’ 측은 “김신영과 오마이걸 미미가 교토 여행에서 친자매 이상의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쇼핑, 관광, 먹을거리 등 취향이 굉장히 잘 맞고 워낙 서로를 아끼는 게 느껴질 것”이라며 “특히 서로 스타일링을 해주는데도 남다른 애정이 폭발한다. 이들의 훈훈하고 잔망스런 자매 케미에 절로 미소 지을 수 있을 것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내일(9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08 [14:2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만능케미 펼쳐내며 인기 견인!
함소원 출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해
‘청춘식당’ 도원경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사람 많이 안 만나던 시절…작사”
배우 성준, 갑작스럽게 알려진 입대 소식
배우 한서진,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3 출연 확정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女, 아찔 섹시 댄스스포츠 도전
‘나쁜형사’ 신하균-이설, 취조실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스페셜 케미 발산!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멋진 스타일로 길거리 캐스팅?
‘2018 KBS 연예대상’, 티저 예고 공개! ‘배꼽 강탈’ 고퀄리티 CF 패러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 우산 속 ‘심쿵’ 허그 포착
'라디오스타' 김경식, 출발 비디오여행 출연료 10년 동결 의리 고백!
‘붉은 달 푸른 해’ 연기 구멍 따위 없다, 신스틸러 3인방 집중조명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