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는 일요일 밤 10시 30분 ‘히든싱어 시즌5’ 0회가 온다. ‘히든싱어 시즌5’ 0회에서는 시청자가 뽑은 레전드 무대부터 이번 시즌 예상 라인업까지 공개된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이 가운데 송은이가 스페셜 MC로 등판해 시선을 강탈하는 존재감과 변함없는 리액션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3년 만의 귀환을 예고한 ‘히든싱어 시즌5’(기획 조승욱 / 연출 김희정 / 이하 ‘히든싱어5’)가 첫 방송에 앞서 0회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 방송을 오는 10일 밤 10시 30분에 편성했다고 전해져 시선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지난 ‘히든싱어’의 스페셜 무대를 시작으로 시청자가 뽑은 레전드 무대 TOP10, 그리고 모두가 궁금해하는 이번 시즌 라인업이 공개된다. 이에 MC 전현무를 비롯해 송은이, 김경호, 거미, 환희, 박성광이 출연한다고 전해져 시선을 끈다.
 
먼저 자타공인 패널 출연자 대표 송은이가 ‘히든싱어’ 대표 MC 전현무와 함께 스페셜 MC로 등판한다. 특히 그녀는 “그동안 귀 둘 곳이 없었어요”라며 ‘히든싱어’의 컴백 소식에 대한 기대 어린 소감을 전했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송은이가 자타공인 패널 출연자 대표답게 ‘히든싱어’의 모든 레전드 무대에 패널 출연자로 등장해 전현무, 김경호, 거미, 환희, 박성광의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그녀는 다시 보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원조 가수 찾기에 어려움을 호소하면서 다양한 폭풍 리액션을 뿜어냈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김경호, 거미, 환희 또한 송은이와 함께 원조 가수 찾기에 한껏 몰입했다고 전해지는 가운데 한 무대를 보고 충격에 말을 잇지 못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페셜 MC로 등장한 송은이와 김경호, 거미, 환희 레전드 가수 3인의 숨은 가수 찾기 추리력은 어떨지 그리고 레전드 가수 3인을 멘붕에 빠뜨린 무대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오는 10일 방송되는 ‘히든싱어5’ 0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든싱어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17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히든싱어5’는 김동률, 나얼, 린, 박효신, 바다, 비, 싸이, 에일리, 이승기, 이소라, 이승철, 자이언티, 전인권, 케이윌, 홍진영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사진제공> JTBC ‘히든싱어 시즌5’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