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성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합류, 김재원과 호흡



배우 양진성이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출연을 확정 지었다.

 

SBS 새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극본 박언희/ 연출 박경렬)은 달라진 얼굴에 기억까지 잃어버린 한 여자가 기억 속의 자신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멜로극. 남상미, 김재원, 조현재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양진성은 극중 열정적이고 능력 있는 커리어우먼 송채영 역을 맡았다. 송채영은 남자주인공 한강우(김재원 분)의 대학 후배로, 과거 연인이었던 사이. 좋아했던 한강우 조차 버릴 정도로, 매사 자신을 위해 모든 일을 선택하고 결정하며 살아온 인물이다.

 

양진성은 다수의 작품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쳐왔다. SBS ‘시티헌터’, KBS2TV ‘비밀’, SBS ‘내 사위의 여자’, tvN ‘시카고 타자기’ 등에 출연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특히 지난 3월 종영한 tvN ‘크로스’에서는 의사로 변신, 극 후반 갈등의 비밀 키를 쥔 손연희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양진성은 이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또 다른 변신을 이뤄낼 예정이다. 미스터리 멜로극이라는 장르에 걸맞은 휘몰아치는 이야기 속 강렬한 활약을 보여주게 될 양진성의 존재감과 연기가 기대된다.

 

한편 양진성이 출연을 확정한 SBS 새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현재 방송 중인 ‘시크릿 마더’ 후속으로 7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씨엘엔컴퍼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08 [14:0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만능케미 펼쳐내며 인기 견인!
함소원 출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해
‘청춘식당’ 도원경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사람 많이 안 만나던 시절…작사”
배우 성준, 갑작스럽게 알려진 입대 소식
배우 한서진,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3 출연 확정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女, 아찔 섹시 댄스스포츠 도전
‘나쁜형사’ 신하균-이설, 취조실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스페셜 케미 발산!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멋진 스타일로 길거리 캐스팅?
‘2018 KBS 연예대상’, 티저 예고 공개! ‘배꼽 강탈’ 고퀄리티 CF 패러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 우산 속 ‘심쿵’ 허그 포착
'라디오스타' 김경식, 출발 비디오여행 출연료 10년 동결 의리 고백!
‘붉은 달 푸른 해’ 연기 구멍 따위 없다, 신스틸러 3인방 집중조명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