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vs 박민영, ‘사직서 밀당’ 배틀! 폭소 밀당 예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캐릭터 포스터와 2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박서준-박민영-이태환이 완벽한 비주얼 케미를 완성하며 설렘 지수를 절로 높이고 있다.

 

오는 6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 극본 정은영/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

 

그런 가운데 ‘김비서가 왜 그럴까’ 측은 박서준(이영준 역)-박민영(김미소 역)-이태환(이성연 역)의 3인 3색 매력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먼저 박서준은 코발트 블루 소파에 누워 긴 기럭지를 뽐내며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러면서도 무언가 깊은 고민에 빠진 듯 손으로 머리를 짚고 있다. 본인 이외에는 어떤 것도 중요치 않았던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박민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흐트러짐 없는 깔끔한 오피스룩에 완벽한 일처리로 유능함을 자랑하고 있다. ‘비서계의 레전드’라는 호칭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9년간 꾸준한 자기 관리를 해 온 김미소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까칠한 상사 이영준(박서준 분)을 9년간 보좌할 정도로 두터운 신뢰를 얻어 프로페셔널한 김비서 ‘김미소’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이태환은 자유로운 영혼 그 자체. 이태환은 이영준의 형이자 베스트셀러 작가 이성연 역을 연기한다. 롱 트렌치 코트를 걸친 그의 주변에 여행 가방이 즐비해 있고 한 손에는 책이 들려 있다. 이에 그가 세계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글을 쓰는 자유 영혼의 소유자이자 작가 임을 짐작케 한다. 더욱이 이태환의 눈빛이 ‘마성의 베스트셀러 작가’다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박서준-박민영의 ‘잔망매력’이 넘치는 커플 포스터도 시선을 강탈한다. 사직서를 두고 밀당하는 박서준-박민영의 모습이 폭소를 터지게 한다. 박민영이 당당한 포즈로 사직서를 내놓자 박서준은 “연애까진 해줄게. 일은 계속해”라며 자기애 폭발하는 제안을 한 것. 특히 사직서를 잘게 찢어 허공에 날리고는 잔망스러운 미소까지 지어 보이는 박서준이 여심을 뒤흔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끄떡없는 박민영의 퇴사 의지가 웃음을 자극한다. 박민영은 이쯤은 예상했다는 듯 사직서 다발을 들고 흐트러짐 없는 자세를 유지하고 있어 퇴사를 사이에 둔 두 사람의 ‘밀당 케미’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처럼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극하는 박서준-박민영-이태환의 3인 3색 비주얼과 캐릭터, 이들이 펼칠 케미스트리가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조회수 5천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해당 소설 기반의 웹툰 또한 누적조회수 2억뷰와 구독자 488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는 6월 6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사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각 캐릭터 포스터, 2인 포스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23 [15:3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구내식당’ 성시경 적성 찾았다! ‘건설현장 육체노동 딱 맞아’
'오늘의 탐정', 충격 반전 엔딩+예측불허 예고! 동시간 시청률 2위!
종영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유영 꽉 닫힌 해피엔딩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 미리 보는 2분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크러쉬-매니저, 빙구美 폭발! ‘리얼 브라더’ 케미 예고!
'뷰티 인사이드' 눈물 글썽 서현진 VS 시크한 이민기 병원 옥상 첫 만남 포착
‘나인룸’ 김희선, “무조건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였다“ 남다른 애정 드러내!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뜨거웠던 대본 리딩 현장 포착!
‘하나뿐인 내편’ 유이, 험난한 가시밭길 삶 예고? 폭풍 ‘감정열연’ 스틸 컷 공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구혜선과 함께 대망의 강원도 첫 방송!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4왕자로 깜짝 변신 포착!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