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컬드림봉사회, 소요동 경로당 도배 재능 나눔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는 지난 19일 소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대식)와 협력하여 소요동 관내 성보주택 경로당에 도배공사 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소요동 성보주택 경로당은 여름 장마로 인한 습기와 겨울철 공기차로 인한 결로가 발생하여,벽지가 오래되어 낡고 뜯어지고 내부가 온통 곰팡이로 가득해서 도배공사가 절실하였지만, 선뜻 지원요청을 하지 못하고 있었다. 이에 소요동 맞춤형복지팀과 로컬드림봉사회에서는 어르신들의 위생과 건강이 우선이라는 생각 하에 서로 적극 협력하여 도배공사를 지원하게 되었다.
 
이날 실시된 도배공사는 지난 4월 맞춤형복지팀에서 실시하고 있는 착한 식당 운영 시, 성보주택 경로당 어르신들께 점심을 제공하다가 애로점을 알게 되어,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도배공사를 추진하고자 로컬드림봉사회에 추천하게 되었고, 지역사회봉사 차원에서 도배 공사를 실시할 수 있었다.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소요동 행정복지센터와 자원봉사자들이 한마음으로 노력해 주신 덕분에 장마철 전에 도배공사를 완료할 수 있게 되었다.”는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동두천시 지역발전에일조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