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싸이(PSY)가 3년 만에 돌아오는 ‘히든싱어 시즌5’에 전격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싸이에 도전하는 끼 폭발 ‘모창 능력자’들의 도전이 줄을 이을 것으로 보여 이들이 펼칠 노래 대결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히든싱어 시즌5’(기획 조승욱 / 연출 김희정 / 이하 ‘히든싱어5’) 측은 21일 “가수 싸이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싸이에게 도전할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의 도전을 기다린다”면서 “녹화일과 방영일은 미정으로, 추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 지난 2012년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드는 기적의 무대’를 콘셉트로 첫 선을 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히든싱어’는 ‘듣는 음악’의 시초로 거듭나며 이번에 시즌5 방영까지 예정돼, JTBC의 최다 시즌을 이끈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대표 퍼포먼스형 가수인 싸이의 출연이 기대를 모으는 것은 그가 월드 히트곡 ‘강남스타일’을 비롯해 ‘새’, ‘낙원’, ‘챔피언’, ‘연예인’, ‘뉴페이스’ 등 다량의 명곡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 그의 명곡을 집대성해 들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싸이를 닮은 끼 많고 노래 잘하는 모창 능력자들의 도전이 줄을 이을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히든싱어5’의 모창 능력자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을 통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싸이의 모창 능력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히든싱어5’를 검색해 친구로 등록한 뒤 모창 녹음 파일을 전송하면 손쉽게 지원할 수 있다.
 
한편, ‘히든싱어5’는 이번에 출연을 확정한 싸이를 비롯해 강타, 김동률, 나얼, 린, 박효신, 바다, 비, 에일리, 이승기, 이소라, 이승철, 자이언티, 전인권, 케이윌, 홍진영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모집 중이다.
 
<사진 출처 - 싸이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